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롯데마트, 패션매장 힘 준다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윤아름 기자
2020.11.16 08:49:56

◆롯데마트, 패션매장 힘 준다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윤아름 기자] 롯데마트는 지난 13일 청량리점에 남성, 여성, 아동 의류와 가구, 인테리어 소품, 식물까지 판매하는 패밀리형 패션 편집샵인 'GN SQUARE'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GN SQUARE'남성, 아동, 먹거리, 식물, 가구 등 총 10개의 공간으로 구성됐다. 롯데마트는 'GN SQUARE'가 기존 대형마트의 패션 매장과 차별화된 공간을 무기 삼아 오프라인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마트24, 와인 O2O 서비스 도입


관련기사 more

이마트24는 올해 말까지 와인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 매장을 전국 3000곳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와인 O2O 서비스는 모바일 앱 와인포인트에 접속해 와인을 예약한 뒤 고객이 지정한 이마트24 매장에서 픽업하는 방식이다. 고객은 와인포인트 모바일 앱을 통해 다양한 중·고가 와인을 90여종을 고를 수 있다. 고객 1명당 최대 2병까지 와인 예약이 가능하다.


◆G마켓∙옥션, '해외직구 블랙세일' 진행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해외직구 블랙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TV, 명품, 건강식품, 타이어 등 올 한해 가장 인기가 있었던 해외직구 상품을 엄선해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할인쿠폰도 마련했다.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에게 '10% 할인쿠폰'을, 일반 회원에게 '7%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세븐일레븐, '김수미 김장김치' 예약 판매 실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세븐일레븐 '맛' 홍보대사 김수미와 함께 대용량 김장김치 예약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김수미표 레시피와 양념을 활용한 이색 김장김치 2종(황태포기김치, 사과포기김치)다. 세븐일레븐은 이 외에도 '총각김치', '동치미', '겉절이' 등 한울 브랜드의 포장김치 총 7종을 판매하며 간편 김장재료인 절임배추와 김치양념 등도 선보인다.


◆대상 청정원, 안주야 홈펍 '튀김안주' 5종 출시



대상 청정원은 '안주야' 홈펍 라인을 신규 론칭하고 튀김안주 5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튀김안주' 5종은 에어프라이어에 최적화된 튀김 기술을 적용해 갓 튀겨낸 듯한 바삭한 식감을 구현했다. 닭 특수부위를 활용한 ▲무뼈닭발 튀김 ▲닭껍질 튀김 ▲닭근위 튀김과 전문점에서 맛보던 ▲쭈꾸미 튀김 ▲황태 튀김까지 맥주와 잘 어울리는 메뉴들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GS25, 소주 맞춤형 안주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주류 브랜드 '딱좋은데이'와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인'딱좋은부대찌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좋은데이 상품 개발팀 3명과 GS25 주류, 안주 상품 개발자 6명 등 총 9명이 모여 베스트 소주 안주 협의를 통해 개발됐다. 혼술족을 타겟으로 동봉된 소스를 뜨거운 물과 넣고 전자레인지로 조리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햄2종, 후랑크 소시지, 라면사리, 베이크빈스, 치즈 등 다양한 재료를 사용했다. 가격은 3900원이다.


◆bhc치킨, 쿠팡이츠서 주문하면 6000원 할인



bhc치킨은 배달 플랫폼 쿠팡이츠를 통해 치킨 메뉴 주문 시 6000원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기간은 16일부터 오는 22일까지 7일간으로 쿠팡이츠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된 금액으로 치킨을 구매할 수 있다. 할인 방법은 bhc치킨 매장 페이지에서 상단에 위치한 쿠폰 받기를 클릭해 쿠폰을 발급받은 후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하기 창에서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CJ ENM 오쇼핑부문, '나눔배송' 실시



CJ ENM 오쇼핑부문은 주문한 상품을 2~3곳으로 나눠서 보내주는 '나눔배송' 서비스를 16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수량이 많아 상품 구입을 꺼려했던 고객들과 1~2인 가구 비중이 높은 밀레니얼 세대를 끌어들이기 위해서다. 해당 서비스는 16일부터 온라인몰인 CJmall의 '나눔배송 서비스 전용 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다. 지정된 40여개의 상품 중 원하는 상품을 고른 뒤 상품에 따라 많게는 세 곳까지 상품 수령지를 지정할 수 있다.


◆애경산업,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Q 출시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는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Q'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고온 스팀 공법을 적용한 '더블 럭셔리 에센스'를 73% 함유했다. 더블 럭셔리 에센스는 보습 에 탁월한 '캐비어 추출물'과 '블랙, 화이트 트러플 추출물'로 완성된 에센스다. 특히 기존 에센스 커버 팩트의 에센스보다 함유량이 2% 증가해 피부에 촉촉함과 영양감을 더해준다.


◆ 동원F&B, '천지인 홍삼정 데일리진' SK스토아 런칭



동원F&B는 자사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의 '홍삼정 데일리진'을 오는 17일 화요일 오전 7시 36분부터 SK스토아 홈쇼핑을 통해 최대 62% 할인된 특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홍삼정 데일리진'은 동원F&B가 직접 수매한 6년근 홍삼에 대추, 당귀, 작약, 숙지황 등 16가지 전통 한방 부원료를 더한 스틱형 홍삼정 제품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