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하이트진로, 참이슬‧보그 콜라보 포스터 제작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윤아름 기자
2020.11.18 10:20:09

◆하이트진로, 참이슬‧보그 콜라보 포스터 제작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윤아름 기자] 하이트진로가 패션잡지 보그 코리아와 협업해 화보를 촬영하고 포스터 3종을 제작했다. 소주 브랜드 참이슬 모델인 아이유와 진행한 이번 협업은 '참이슬과 아이유의 시크릿 바(bar)'라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이번에 촬영된 화보는 패션매거진 보그 11월호에 수록됐으며 깨끗한 참이슬과 아이유 포스터 3종은 하이트진로의 영업지점을 통해 전국 음식점과 술집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롯데칠성, 2020년산 보졸레 누보 와인 3종 출시



롯데칠성이 2020년산 햇와인 '보졸레 누보(Beaujolais Nouveau)' 3종을 선보인다. 보졸레 누보는 프랑스 보졸레 지방에서 생산되는 햇와인으로 매년 9월 초에 수확한 햇포도를 4~6주간 숙성해 11월 세번째 목요일(올해는 11월 19일)에 출시한다. 일반적인 레드 와인과 달리 가벼운 탄닌의 느낌과 풍부한 과실향이 특징인 와인이다.

관련기사 more

◆LF 헤지스, 베트남 시장 공략 가속화


LF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가 베트남 호치민에 5,6호점 매장을 연달아 오픈하며 베트남 시장 공략을 가속화 한다. 헤지스는 베트남 최대 경제 도시인 호치민의 핵심상권에 위치한 '타카시야마' 백화점에 단독 매장을 연다. 오는 12월 중순에는 호치민의 초고층 빌딩 '랜드마크81' 1층에 102㎡(31평) 규모로 베트남 내 헤지스 6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헤지스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들의 격전지로 부상한 랜드마크81에 대표 매장을 열고 베트남은 물론, 동남아 시장에서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간다는 계획이다.


◆대상, 글로벌 SNS 채널 'Ask Savorista' 론칭


대상이 '온택트(Ontact)' 시대를 맞아 글로벌 공용 SNS 채널 'Ask Savorista'를 개설했다. 한류의 영향으로 '한식'을 즐기는 해외 소비자가 늘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을 적극 활용해 한식의 가치를 전파하고,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겠다는 취지다. 'Ask Savorista'라는 채널명은 'savory(맛좋은, 풍미 있는)'라는 단어에서 착안한 것으로, 한국 음식의 다양한 맛과 조리법을 널리 알리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이니스프리 모음재단, '2020 제주 헤리티지 과학상' 시상


아모레퍼시픽그룹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이 '2020 제주 헤리티지 과학상' 수상자로 제주대학교 현해남 교수를 선정하고 상패와 상금 500만원을 수여했다. '제주 헤리티지 과학상'은 아모레퍼시픽 창업자 장원 서성환 선대 회장의 제주사랑 정신을 계승해 제주의 소중한 유산(Heritage)을 지키고 드높인 과학자를 격려하기 위한 제도다. 올해 시상식은 아모레퍼시픽이 제주녹차를 처음으로 심어 가꾼 제주도 서귀포시 도순동 돌송이차밭 내 설록향실에서 열려 의미를 더했다.


◆SPC그룹, 제주 당근 소비 활성화 MOU 체결


SPC그룹이 제주특별자치도, 농협경제지주㈜ 제주지역본부와 농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한 MOU를 체결하고, 제주 당근 재배 농가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는 올해 코로나19와 태풍, 장마 등으로 피해를 입은 우리 농가들을 지원하기 위해 농산물을 수매하고, 이를 활용한 제품을 개발, 출시하는 '행복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 9월 강원도 평창군과 감자 소비 활성화 협약에 이은 두번째 프로젝트다. SPC그룹은 제주 지역 농가가 재배하는 당근을 비롯해 양배추, 월동무 등을 수매하고, 이를 활용한 제품을 개발 출시해 소비 촉진에 나설 계획이다.


◆블랙야크 엄홍길 대장이 전하는 안전한 겨울 산행


상의는 땀 흡수, 통풍이 잘되는 기능성 티셔츠를 입고 그 위로 보온재의 역할을 하는 옷을 입는다. 가장 중요한 기능은 보온성으로 통기성이 좋고 젖어도 보온재 역할을 유지할 수 있어야 하며 대표적으로 폴라텍 제품들이 있다. 블랙야크 '비박다운'의 경우 열 손실을 최소화한 퀼팅 구조와 구스 충전재로 보온성을 높였으며 산에서 휴식을 취할 때도 470g의 경량성과, 별도의 패커블백이 있어 꺼내 입기 좋다.


◆서울신라호텔, '호텔 속 작은 도서관' 연다


서울신라호텔은 도서 정기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 '플라이북(Flybook)'과 협업해 19층 라운지를 아늑한 서재로 탈바꿈한다. 총 300여권의 책이 준비된 라운지에서 쌀쌀한 날씨를 피해 따뜻한 차와 함께 가을 독서에 푹 빠져볼 수 있다. 특히 '플라이 미 투 더 북(Fly Me to the Book)' 패키지를 이용하면 아늑한 분위기의 서재에서 여유롭게 독서를 즐기는 것은 물론, 포근한 객실에서도 원하는 책을 읽을 수 있도록 대여 서비스가 제공된다.


◆동원몰, 반려동물 전문몰 '츄츄닷컴'과 연계한 '펫전문관' 오픈


동원F&B가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이 반려동물 전문몰 '츄츄닷컴'과 연계한 '펫전문관'을 오픈했다. 동원F&B가 올해 5월 론칭한 '츄츄닷컴'은 반려견, 반려묘를 위한 사료와 간식부터 배변용품, 장난감 등 다양한 펫 용품을 판매하는 반려동물 전문몰이다. 동원F&B는 자사가 운영 중인 동원몰 내에 '츄츄닷컴'과 연계한 '펫전문관'을 열고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뉴트리플랜' 등 국내외 48개 브랜드의 500여 가지 반려동물 상품을 판매한다. 판매 상품은 향후 1000개 이상으로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삼양식품, 멕시카나와 협업해 미니짱구 2종 출시


삼양식품이 멕시카나와 콜라보 해 미니짱구 멕시카나 후라이드 치킨맛, 양념치킨맛 2종을 출시했다. '미니짱구'는 1973년에 출시된 삼양식품의 장수 스낵 '오리지널 짱구'의 크기와 중량을 줄이고 멕시카나 치킨맛을 더해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실제 치킨의 맛과 풍미를 잘 구현한 것이 특징이며, 멕시카나의 노하우를 그대로 적용해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M&A Buy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