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스카이레이크, 두산솔루스 이어 이텍산업까지 품는다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11.19 11:08:53
이 기사는 2020년 11월 19일 11시 08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스카이레이크, 두산솔루스 이어 이텍산업까지 품는다 / 한국경제

국내 사모펀드 스카이레이크에쿼티파트너스가 국내 특장차 제조업체 이텍산업을 인수한다. 스카이레이크는 두산그룹의 핵심 계열사 두산솔루스 인수작업을 마무리 중인 가운데 이텍산업까지 연이어 경영권 인수에 성공하면서 인수합병 시장에서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송파구 30평이 6억5000만원"…북위례 '반값 아파트' 1,676가구 온다 / 주요언론


서울 송파구에 위치하면서도 분양가는 5~6억원 수준의 저렴한 아파트 1,676가구가 분양 시장에 나온다.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가 위례신도시에서 공급하는 이 단지는 일반분양의 경우 별도의 소득이나 자산 요건이 없어 수요자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19일 SH공사는 위례신도시 A1-5BL, A1-12BL 분양주택의 입주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특별분양 청약접수는 30일 시작하며 일반분양 1순위 모집은 12월 10일 예정이다.


美 GM 부사장 "한국GM 미래 의문…노조 때문에 신규 투자·생산 배정 어려워" / 주요언론

관련기사 more
'EBITDA 성장률 25%' 잡코리아, 기업가치는

회사의 누적되는 적자에도 임금 인상과 성과급을 요구하며 파업을 벌이고 있는 한국GM 노동조합에 대해 미국 GM 본사 최고위 임원이 한국 철수 가능성을 시사하며 경고했다. 국내 생산 물량을 중국 등 다른 국가로 돌리는 구체적 방안까지 이례적으로 언급하는 등 자동차 업계에선 해당 발언이 단순한 엄포가 아니라는 지적이 나온다. 19일 자동차 업계에 따르면 스티브 키퍼 미국 GM 수석부사장 겸 해외사업부문 대표는 18일 로이터통신과의 인터뷰에서 "노조의 파업으로 인해 1만7,000여대의 생산 차질이 빚어졌다"며 "한국GM 노조는 차량 생산 차질을 인질로 잡고 회사에 재정적 타격을 주고 있고, 이 같은 노조의 행태는 한국을 경쟁력 없는 국가로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의료용 소재 업체 티앤엘, 20일 코스닥 상장 / 주요언론


한국거래소는 티앤엘의 코스닥시장 신규 상장을 승인했다고 19일 밝혔다. 주식 거래는 오는 20일 개시한다. 공모가는 3만6000원이다.


하나은행, 9개월 만에 사모펀드 판매재개 / 주요언론


하나은행은 'DLF(파생결합펀드) 사태' 이후 지난 2월부터 중단했던 사모펀드 판매를 9개월 만에 재개한다고 19일 밝혔다. 하나은행은 올해 들어 사모펀드 사태가 잇따르자 지난 2월 초부터 지금까지 자발적으로 사모펀드 판매를 중단하고, 신규 출시 대신 내부 재정비와 판매 기준 정립에 주력해왔다고 밝혔다.


한라건설, 골프장 '세라지오' '세인트포' 패키지 매각 추진 / 헤럴드경제


한라건설이 여주 세라지오CC와 제주 세인트포CC를 패키지 매각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올 들어 골프장 인수합병(M&A) 흥행이 지속됨에 따라 한라건설도 골프장 매각을 통해 투자금 회수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19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한라건설은 여주 세라지오CC와 제주 세인트포CC를 묶어서 매각하는 방안을 계획하고 매각주관사 선정에 나섰다. 올들어 골프장 몸값이 치솟으면서 매각 적기로 판단한 것으로 보인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