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김선영 헬릭스미스 대표, 53.5만주 블록딜 방식 매각​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11.19 17:27:25
이 기사는 2020년 11월 19일 17시 27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김선영 헬릭스미스 대표, 53.5만주 블록딜 방식 매각

헬릭스미스는 김선영 대표가 보유 중인 주식 중 53만5000주를 시간외 대량매매(블록딜) 방식으로 매각하고 65만803주에 해당하는 신주인수권증서를 처분했다고 19일 공시했다. 이번 지분 및 신주인수권증서 매각은 김 대표의 주식담보대출이 만기됨에 따라 해당 대출금을 상환하기 위해 결정됐다.


카카오, 카카오뱅크에 1676억원 출자


카카오는 계열사 카카오뱅크의 주주배정 유상증자에 참여한다고 19일 공시했다. 카카오는 이번 유상증자때 카카오뱅크 주식 713만3061주를 1676억원에 사들이게 된다.


태영건설, JJ강릉리조트와 2102억원 규모 공사계약 체결

관련기사 more
증권신고서에 '무지개' 그리는 헬릭스미스 일진디스플레이, 200억 규모 유상증자 결정 外

태영건설은 제이제이강릉리조트가 발주한 녹색비지니스·해양휴양지구 JJ 강릉호텔 & 리조트 조성사업 수주를 따냈다고 19일 공시했다. 계약금액은 2102억원이다.


한국자산신탁, 한국자산캐피탈 지분 추가 취득


한국자산신탁은 자회사 한국자산캐피탈 주식 800만주를 400억원에 취득한다고 19일 공시했다. 취득일은 내달 7일이다. 회사 측은 "자회사 영업력 강화를 위한 운영자금 확충 차원에서 출자를 하게 됐다"고 밝혔다.


KMH "키스톤, 법원에 임시주총 소집허가 소송 제기"


KMH는 키스톤다이내믹투자목적회사 외 24명이 임시주주총회 소집을 허가해달라는 내용의 소송을 지난 13일 서울남부지방법원에 제기했다고 19일 공시했다. 임시주총 안건은 임시의장 선임의 건, 사외이사 김광연, 사외이사 이종철 선임의 건, 기타비상무이사 마영민 선임의 건, 감사 장무창 선임의 건 등이다. KMH는 "법적 절차에 따라 대응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코스맥스, 세안제 조성물 관련 특허 취득


코스맥스는 '수분함량을 최소화하고 소듐실리코알루미네이트를 포함한 지 방산 세안제 조성물'특허를 취득했다고 19일 공시했다. 이 발명에 따른 세안제 조성물은 세안 전 피부에 도포하여 마사지 할 경우 온열감을 줄 수 있으면서, 세안수를 사용하여 세안을 할 때 풍성한 거품이 발생하게 해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에스지씨에너지, 준비금 이익잉여금으로 전환


에스지씨에너지는 내달 30일 임시주주총회 소집을 결의했다고 19일 공시했다. 안건은 준비금 감액 및 이익잉여금 전환 승인 건이다.


파워로직스, 카메라 모듈 등 관련 국내특허 5건 취득


 파워로직스는 카메라 모듈 관련한 5건의 국내특허를 취득했다고 19일 공시했다. 회사는 탑중앙연구소와 공동특허권을 갖게 되며 해당 특허는 카메라 모듈 제조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활용할 계획이다.


씨유메디칼, 씨유에이아이써지칼에 76억원 추가 출자


씨유메디칼은 씨유에이아이써지칼 지분 202만주를 76억원에 취득한다고 19일 공시했다. 이번 출자로 씨유메디칼은 씨유에이아이써지칼을 100% 지배하게 된다. 씨유메디칼은 "의료용 수술로봇 사업의 직접경영을 위한 지분취득"이라고 설명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D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