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반려동물용품 '아르르', 연매출 100억 돌파
류석 기자
2020.11.24 10:36:53
계단·이불·식기 등 라이프스타일 제품 강세

[딜사이트 류석 기자] 블랭크코퍼레이션은 산하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르르'가 올해 10월 기준 매출액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브랜드 출시 3년 만에 이룬 성과다. 의료, 식품에 치중된 반려동물 시장에서 반려동물용품을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로는 보기 드문 사례라는 평가다. 


아르르는 2017년 6월 설립 이후 간식, 아이디어 제품으로 주목 받았다. 최근 논슬립계단, 꿀잠이불, 허밍 발열패딩 등 라이프스타일 관련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카테고리를 확장하는 중이다.



지난달 기준 회원 가입자 수 5만명, 총 제품 판매 개수 750만개 이상을 기록했다. 간식, 배변용품 등 매일 사용하는 생필품류의 재구매율은 50%가 넘는다.

관련기사 more
라이프스타일 '바디럽', 2020 블루프라이데이 개최 IPO 주관 부진한 하나금투, 막판 총력전 블랭크, 자체 커머스 플랫폼 '제제' 주목

아르르는 국내 최초로 반려동물 제품 품질인증제도를 수립했다. 또 자체 디자인팀을 통해 심미적 가치가 높은 제품을 선보이는 등 반려동물의 안전, 반려인의 취향을 모두 고려한 브랜드 방향성이 주효했다.


앞으로 아르르는 생활용품 위주였던 제품군을 확대, '펫테리어(펫+인테리어)' 영역에도 힘을 싣는다는 계획이다.


블랭크코퍼레이션 관계자는 "반려동물 양육 가구가 늘어나면서 동물과 사람이 함께 공존할 수 있는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아르르는 반려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제공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블랭크코퍼레이션은 다수의 브랜드 사업을 전개하는 기업으로 리빙, 뷰티, 패션, 반려동물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10여 개 자체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오리지널 콘텐츠와 브랜드를 융합하는 '콘텐츠 커머스' 비즈니스 방식으로 브랜드를 육성하며 2016년 창립 이래 매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시장별 유상증자를 통한 조달 추세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