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빙그레, 어린이용 가공유 라인업 확대
최보람 기자
2020.11.25 14:33:30
'바나나맛 kids'이어 '코코아맛우유 kids' 선봬

[딜사이트 최보람 기자] 빙그레가 어린이용 가공유 제품 라인업을 다변화하며 시장 1위 굳히기에 나섰다.


25일 식음료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올 들어 어린이용 가공유 신제품 '코코아맛우유 kids'를 출시했다. 코코아맛우유 kids는 지난해 출시한 바나나맛우유 kids에 이은 빙그레의 두 번째 어린이용 가공유 제품이다.


가공유 코코아맛우유 kids는 어린이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칼슘, 철분, 아연, 비타민D 등의 영양분이 들었으며 유기농 코코아분말과 유기농 설탕, 천연향료를 사용해 맛과 건강을 동시에 고려했다. 국내산 원유를 87% 함유해 한국낙농육우협회의 'K-MILK' 인증을 받았으며 동종 타사 어린이용 초코우유 제품 대비 원유 함량이 가장 높은 제품에 속한다. 패키지에는 귀여운 캐릭터가 삽입됐고 용량도 120ml로 어린이가 한 번에 마시기 좋게 제작됐다.


빙그레가 어린이용 가공유 제품을 출시한 것은 저출산 시대에 오히려 어린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을 출시하자는 역발상에서 시작됐다.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바나나맛 우유'의 미개척 영역, 즉 세분 시장을 찾아보자는 취지에서 신제품 개발에 나선 것이다.

관련기사 more
빙그레, 클린라벨 발효유 시장 정조준

빙그레 관계자는 "바나나맛우유는 새로운 모습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면서"'함께 해서 즐거운 우리 아이 첫 가공유' 콘셉트를 가진 바나나맛우유 kids와 신제품 코코아맛우유 kids를 아이들이 간편하고 건강하게 마음껏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빙그레는 지난해 키즈 제품 출시를 통해 적잖은 재미를 보고 있는 것으로도 알려졌다. 특히 바나나맛우유 kids는 출시 첫 해인 지난해애만 560만개가 판매되는 등 인기를 끌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E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