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트럼프 "다음주부터 백신 보급…의료진·노인 우선"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11.27 09:29:43
이 기사는 2020년 11월 27일 09시 29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트럼프 "다음주부터 백신 보급…의료진·노인 우선" [주요 언론]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이르면 다음주 코로나19 백신의 보급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26일(현지시간)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추수감사절을 맞아 해외 주둔 미군들을 격려하기 위한 화상 통화에서 "코로나19 백신 유통이 다음주 또는 그 다음주 시작된다"고 말했다.


사우디 왕세자, '킹오파 개발사' SNK 인수한다 [블로터]


사우디아라비아의 '모하메드 빈 살만 빈 압둘아지즈 알-사우드' 왕세자가 '킹 오브 파이터즈(KOF)' 개발사 SNK를 인수한다. SNK 인수가는 약 2100억원에 달하며 내년 1월 모든 인수 절차가 마무리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올 3분기 스마트폰 시장 이익 점유율 32.6% [조선비즈]

관련기사 more
아마존 물류센터에 꽂힌 신한금융 GM, '사기 논란' 니콜라 지분인수 포기 外 국민연금, 올해 9월말까지 수익률 4.17% 外 코오롱 수입차 사업 총괄 이규호 부사장..4세경영 보폭 확대 外

삼성전자가 지난 3분기 전 세계 스마트폰 시장에서 이익 점유율 30%를 상회한 것으로 조사됐다. 27일 시장조사업체에 따르면 3분기 스마트폰 시장에서 애플의 이익 점유율은 60.5%, 삼성전자 점유율은 32.6%를 차지했다. 삼성전자 이익 점유율은 2014년 2분기 37.9% 이후 6년여 만에 가장 높은 수치다. 


국내 큰손들, 유럽 물류센터 투자…3000억 펀드 조성 [매일경제]


부동산 투자 전문 자산운용사인 베스타스자산운용이 국내 큰손들과 손잡고 3000억원 규모의 블라인드 펀드를 만들어 유럽 물류 부동산 시장 공략에 나섰다. 베스타스자산운용은 이 자금을 활용해 영국, 독일, 프랑스, 네덜란드, 벨기에, 스웨덴, 덴마크, 핀란드, 폴란드, 스페인 등 유럽 10개국에 위치한 물류센터를 인수할 계획이다


테슬라, 자체 배터리 생산 가시화…두산솔루스 전지박 공급 유력 [서울경제]


전기차 배터리에 쓰이는 전지박 제조사인 두산솔루스가 글로벌 전기차 업체 테슬라에 전지박을 공급하는 것이 유력시되고 있다. 유럽 내 유일한 전지박 생산 업체라는 이점을 앞세우며 전지박 공급 계약 체결을 목전에 두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