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국민연금, 올해 9월말까지 수익률 4.17%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11.27 16:44:10
이 기사는 2020년 11월 27일 16시 44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국민연금, 올해 9월말까지 수익률 4.17% [주요 언론]

국민연금공단 기금운용본부는 올해 9월 말 기준 기금 전체 수익률이 4.17%로 잠정집계 됐다고 27일 공시했다. 자산별로 국내주식과 해외주식은 각각 8.47%, 3.28%의 수익률을 기록했고 국내채권과 해외채권은 2.69%, 6.01%를, 대체투자는 3.94%의 수익률을 기록했다.


SKT 자회사 인포섹-ADT캡스 합병 [주요 언론]


SK텔레콤은 27일 자회사인 SK인포섹과 ADT캡스의 모회사 LSH가 각각 이사회를 열고 양사간 합병을 결의했다고 밝혔다. SK인포섹과 LSH가 연내 합병을 하고 내년 1분기 안에 기업결합 신고 등 절차를 거쳐 ADT캡스까지 합병을 완료, 보안전문기업이 출범할 계획이다.


삼성생명 금 무역펀드 추가 환매연기분도 50% 선지급 [주요 언론]

관련기사 more
GM, '사기 논란' 니콜라 지분인수 포기 外 트럼프 "다음주부터 백신 보급…의료진·노인 우선" 外 코오롱 수입차 사업 총괄 이규호 부사장..4세경영 보폭 확대 外 금융위 "아시아나 합병, 항공업 정상화 위해 불가피" 外

삼성생명이 환매가 연기된 금 무역펀드 판매액 422억원에 대한 50% 가지급을 추가로 결정했다. 삼성생명은 전날 열린 이사회에서 신탁상품 '퍼시픽브릿지 골드인컴 전문투자형 사모투자신탁 제1호' 투자자들에게 투자액 422억원의 50%를 선지급하기로 결정했다고 27일 밝혔다.


개인용 국채 등록 기관으로 예탁원 검토 [조선비즈]


기획재정부가 내년 하반기 발행을 목표로 하고 있는 개인용 국채의 등록 기관을 한국예탁결제원으로 지정하는 것을 검토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국채법상 한국은행이 등록 업무를 맡는 것이 원칙이나 개인 거래는 예탁원이 더 적합하다는 판단에 따른 것이다.


中 텐센트, 상장 앞둔 크래프톤 지분 늘려 [조선비즈]


중국 최대 게임업체 텐센트가 '배틀그라운드' 제작사인 크래프톤 주식 3.2%를 추가 매입했다. 텐센트 지분율은 창업자 장병규 의장과 단 1%포인트 차이로 좁혀졌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