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신세계푸드 '보노보노' 배달 나선다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기자
2020.12.01 09:42:15

신세계푸드 '보노보노' 배달 나선다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기자] 신세계푸드의 프리미엄 씨푸드 뷔페 레스토랑 '보노보노'가 배달 서비스를 실시한다. 신세계푸드는 보노보노의 대표 메뉴인 생선회, 초밥, 계절 해산물 등 20여종을 배달전용 메뉴로 구성해 본격적인 서비스에 나섰다는 설명이다. 배달전용 메뉴는 광어, 연어, 참치 등을 활용한 시그니처 모듬회 등 숙성회 4종, 장어, 새우, 참치, 광어 등을 올린 스폐셜 초밥세트 4종, 석화, 과메기, 활문어, 방어 등 제철 해산물 4종, 냉소바, 전복죽, 회덮밥, 칠리새우, 탕수육 등 6종의 사이드 메뉴 등 약 20여종이다.


◆동원F&B, 양반 장조림 4종 출시


관련기사 more

동원F&B는 한식 브랜드 '양반'에서 반찬 가정간편식(HMR) '양반 장조림'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양반'은 반찬 HMR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늘어나는 내식 수요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용기형 '양반 장조림'은 '문어통살 장조림', '쇠고기 장조림', '돼지고기 장조림', '메추리알 장조림' 4종으로 구성됐다.


◆CU, '바람의 나라: 연'과 콘텐츠 마케팅 맞손



CU는 넥슨의 모바일 MMORPG '바람의 나라: 연'과 손잡고 12월 한 달간 게임 콘텐츠를 활용한 협업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CU는 이번 협업을 통해 콜라보 도시락을 출시하고 이벤트 도시락 구매 고객에게 한정판 CU 전용 아이템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지급되는 아이템은 게임 내 인기 아이템인 ▲태고의 보물(3일) ▲환력율란(200개) ▲금전 10만냥과 신규 CU 전용 아이템 ▲CU 한정판 무기방패 외형장비 세트 ▲CU 쫀득한마카롱(999개) ▲CU GET커피(999개)다.


◆롯데마트, '2020 겨울 홈&패션 세일' 진행



롯데마트는 오는 3일부터 전 점에서 '2020 겨울 홈&패션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마트는 이번 '겨울 홈&패션 세일' 행사를 통해 부담 없이 겨울 침구류 및 소품들을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발열패드부터, 차렵이불, 담요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패션 상품도 준비해 '겨울 양말/타이즈'를 2개 구입하면 30% 할인된 가격에, '방한화'를 2개 구입하면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배민-로봇산업진흥원, 배달로봇 고도화 맞손



우아한형제들이 한국로봇산업진흥원과 손잡고 로봇 기술 표준화, 로봇 관련 정책연구 등에 나선다. 배민 운영사인 (주)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준)과 한국로봇산업진흥원(원장 문전일)은 서울 송파구 우아한형제들 본사에서 지난달 30일 '로봇 표준화 상호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우아한형제들은 한국로봇산업진흥원의 배달·서빙로봇 기술 관련 표준 및 가이드라인 마련에 참여하게 됐다. 배달의민족이 운영 중인 서빙로봇 '딜리플레이트', 배달로봇 '딜리타워', '딜리드라이브' 등의 기술경쟁력과 운영 안정성이 이번 협약 체결로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5종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5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본격적인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홀케이크는 '스트로베리 치즈 케이크', '슈크림 트리 바움쿠헨', '블랙 초콜릿 케이크', '화이트 밀크 케이크', '산타 벨벳 케이크' 등 총5종이다. 크리스마스 홀케이크는 12월 1일부터 17일까지 스타벅스애플리케이션 내 사이렌 오더를 통해서만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수령은 12월 21일부터 크리스마스 당일인 12월 25일까지 가능하다.


◆이랜드 라템, 카카오 선물하기 플리마켓 오픈



이랜드의 액세서리 SPA 브랜드 라템(LATEM)에서 12월 한 달간 '라템 플리마켓'을 운영한다. 라템 플리마켓은 카카오 선물하기 페이지를 통해 운영되며,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이랜드재단을 통해 저소득층 청소년 가정의 생필품 및 생계, 교육비로 기부한다. 이번 플리마켓은 라템의 주얼리, 가방, 패션잡화 등 다양한 아이템을 최대 6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함과 동시에 나눔 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는 설명이다.


◆온라인 전용 '오리온#간식이필요해' 크리스마스 한정판 출시



오리온은 오는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인기 과자들로 구성한 '오리온#간식이필요해'의 크리스마스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리온#간식이필요해 크리스마스 한정판은 홈파티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트레이 부분에 크리스마스 디자인을 적용했다. 간식이필요해 시리즈는 오리온의 대표 인기 과자들을 '모두의 간식', '초코가 필요해', '입이 심심해' 등 3가지 콘셉트에 맞춰 각각의 전용 패키지에 담아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한 기획 상품이다.


◆롯데홈쇼핑, '윈터 쇼킹 프라이스' 행사 실시



롯데홈쇼핑은 이달 10일까지 단독 패션 브랜드부터 생활·가전까지 겨울 인기 상품을 총망라해 할인 판매하는 '윈터 쇼킹 프라이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홈쇼핑 최대 성수기인 겨울철을 맞아 '창고 대개방' 콘셉트로 진행된다. 최근 2개월 동안 판매 동향을 분석해 인기 카테고리와 상품을 선별했다. 패션/리빙 카테고리 상품을 총망라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결제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CJ ENM 오쇼핑부문, 원터치 렌탈서비스 실시



CJ ENM 오쇼핑부문이 스마트폰 앱이나 온라인을 통해 렌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원터치 렌탈' 서비스를 온라인몰 최초로 시작한다. 급성장 중인 렌탈 시장에 차별화된 서비스로 대응해 외형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 서비스는 롯데렌탈 '묘미'와 제휴해 삼성전자, 뱅앤올룹슨 등 국내외 유명 생활가전, 에르메스, 태그호이어 등 유명 해외 브랜드와 테일러메이드 골프클럽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선보인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에딧머니
Infographic News
채권 종류별 발행 규모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