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키네마스터 "최대주주 경영권 매각 추진 중"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12.02 16:58:54
이 기사는 2020년 12월 02일 16시 58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키네마스터 "최대주주 경영권 매각 추진 중"

키네마스터는 최대주주의 경영권 매각 추진설과 관련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대해 "최대주주인 주식회사 솔본 및 주식회사 솔본인베스트먼트, 주식회사 포커스신문사, 이혜숙, 임일택, 정재원, 김경중에 확인한 결과 최대주주 등이 보유한 당사 주식을 공동매각하기로 합의했고 매각을 추진 중"이라고 2일 공시했다. 회사 측은 이어 "본 공시 시점 현재 구체적으로 확정된 사항은 없으며 추후 구체적인 사항이 확정되는 시점 또는 1개월 이내에 재공시하겠다"고 덧붙였다.


남광토건, 보통주 290주 발행 3자 배정 유증

남광토건은 채무상환 자금 7629만7745원을 조달하기 위해 서울보증보험을 대상으로 보통주 290주를 발행하는 제3자 배정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2일 공시했다. 이날 남광토건의 종가는 1만100원이다.


티앤알바이오팹, 심근세포 응집체 제작 기술 특허 취득

티앤알바이오팹은 '동결보관 및 저산소 조건에서의 생존율을 향상시키는 심근세포 응집체 제작 기술' 관련 국내 특허를 취득했다고 2일 밝혔다.  본 발명에 따라 제작된 심근세포 응집체는 저산소 조건에서 생존율이 높고 장기 동결 보존이 가능하며, 장기 동결 보존 후에 심장에 이식 시, 심장기능 개선 효과가 향상된다고 덧붙였다.


디케이락, 74억 규모 유형자산 취득 결정

디케이락은 네오텍을 상대로 경남 김해시 주촌면 골든루트로 129번길 12-3에 위치한 토지 및 건물을 취득하기로 결정했다고 2일 공시했다. 취득금액은 74억원이며 자산총액 대비 5.98% 규모다. 회사 측은 취득목적에 대해 "사업확장을 위한 업무시설 확충"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more
포스코케미칼, GM-LG 美합작사에 양극재 공급 外 헬스케어, 블록체인이 블루오션 연다 상장 재도전 엔에프씨, 시장 양극화 극복할까 동화약품, 메디쎄이 인수…의료기기 사업 도전

코스메카코리아, 피부보습 화장료 조성물 국내특허 취득

코스메카코리아는 식물추출물을 함유하는 세포보습, 세포간 보습, 피부 장벽보습에 효과적인 화장료 조성물질을 개발해 주식회사 코씨드바이팜과 공동으로 국내 특허를 취득했다고 2일 공시했다.


유비케어, 서울특별시 영등포구로 본점 소재지 변경

유비케어는 경영환경 개선과 업무 효율성 증대를 위해 서울특별시 구로구에서 영등포구 파크원 타워로 본점 소재지를 변경했다고 2일 공시했다.


경남제약헬스케어, 33억원 신규 시설 투자

경남제약헬스케어는 MB필터라인에 33억원을 투자하겠다고 밝혔다. 자기자본 434억원 대비 7.60%에 해당하는 금액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조달방법별 조달 비중 / 직접조달 vs 간접조달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