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브랜드엑스, '젝시믹스·믹스투믹스' 협업 프로모션
류석 기자
2020.12.03 09:10:35
최대 72% 할인 적용…온라인몰을 통해 진행

[딜사이트 류석 기자] 국내 대표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하 브랜드엑스)은 '젝시믹스', '믹스투믹스'의 협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젝시믹스와 믹스투믹스의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최대 72%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행사다. 오는 9일 오후 6시까지 각 브랜드의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젝시믹스 공식몰에서는 '헤이즈 크롭 패딩'을 포함해 '스노우드롭 오버핏 숏패딩', '에어 하프 패딩' 등 2020 F/W 인기 아우터 6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믹스투믹스 온라인몰에서는 '믹스투믹스 전품목 20% 쿠폰', '젝시믹스 10% 할인 쿠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겨울 상품 6종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젝시믹스의 '네오플렉시' 레깅스를 증정하는 등 고객 혜택을 준비했다.

관련기사 more
리바이스, 비욘드요가 인수한다 브랜드엑스, 작년 매출 1400억…초고속 성장 젝시믹스, SKT 2030 여성 대상 할인쿠폰 증정 가정편의식 '쓰리케어코리아', 2022년 IPO 추진

인기 연예인 '제시'와 '헤이즈'의 스타일링 대결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제시의 '센 언니 스타일링'부터 통통 튀는 컬러의 헤이즈 '스트릿웨어 스타일링'까지 여러 아우터 코디 중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스타일 1위 제품은 추첨으로 고객들에게 증정된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젝시믹스, 믹스투믹스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두 브랜드 모두 특유의 개성과 스타일로 탄탄한 충성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믹스투믹스는 가수 헤이즈를 전속 모델로 전격 발탁하며 본격적으로 1020 세대 공략에 시동을 걸었다. 잠실 롯데월드몰점에 첫 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시장별 유상증자를 통한 조달 추세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