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현대·기아, BMW 등 리콜 실시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12.08 09:28:50
이 기사는 2020년 12월 08일 09시 28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농협금융, 오늘 2차 임추위…차기 회장 후보군 추린다[주요언론]

김광수 은행연합회장 중도 사임 이후 공석이 된 NH농협금융지주 회장 후보군이 오늘 추려질 전망이다. 8일 금융권에 따르면 농협금융지주 임원후보추천위원회(임추위)는 이날 오전 회장 선임을 위한 2차 회의를 열고 롱리스트(후보자군)을 확정한다.

현대·기아, BMW 등 리콜 실시[주요언론]

국토교통부는 국내외 자동차 제작·수입사에서 판매한 47개 차종 8만2657대에서 제작결함이 발견돼 시정조치(리콜)한다고 8일 밝혔다. 대상 업체는 현대차와 기아차, 한국토요타자동차,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에프씨에이코리아, 비엠더블유코리아 등이다.


"9만전자 간다" 증권가 삼성전자 목표주가 잇단 상향[주요언론]

삼성전자 주가가 연일 신고가 행진을 이어가는 가운데 키움증권과 NH증권등이 잇따라 삼성전자 목표주가를 상향 조정하고 있다. 반도체 업황 개선 기대에 힘입어 7만원대 고지에 오른 삼성전자 주가가 상승세를 지속해 9만원대도 넘볼 수 있다는 관측도 나온다.


'라임 사태' 신한지주도 제재 검토…복합점포 책임 물을 듯[한겨레]

금융감독원이 1조7천억원대의 환매중단을 초래한 라임 펀드 사태와 관련해 신한금융지주(신한지주)에 대한 제재를 검토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라임 사태와 관련해 금융지주사가 제재 대상에 오른 것은 신한지주가 처음이다. 8일 금융권의 말을 종합하면, 금감원은 지난 10월 라임 펀드 판매사인 신한은행과 우리은행에 대한 검사를 마친 뒤 두 은행뿐만 아니라 신한지주에도 검사의견서를 보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손병환 농협금융 회장 "위기대응 역량 강화" 김광수 "디지털화로 금융사 순위 바뀔 것" 아마존 물류센터에 꽂힌 신한금융 농협금융, 9년만에 '농협맨' 회장 맞는다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M&A Sell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