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GC녹십자 '비맥스 시리즈' 매출 300억 돌파
민승기 기자
2020.12.09 10:27:06
약사 선호도 높은 비타민…작년 대비 60% 이상 성장
활성비타민 '비맥스 시리즈'. /사진출처=GC녹십자

[딜사이트 민승기 기자] GC녹십자의 '비맥스'가 활성비타민 시장의 신흥강자로 자리매김 하고있다.


GC녹십자는 자사의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제 '비맥스 시리즈'가 12월 첫번째 주까지 올해 누적 매출 300억원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매출 대비 60% 이상 증가한 수치다.


비맥스는 지난 2012년 출시 후 5년만에 매출 100억원을 넘어서며 블록버스터 제품으로 등극했다. '약사 선호도가 높은 비타민'으로 입소문이 퍼지며 유명세를 단 덕분이다. 더욱이 지난해 주력제품인 비맥스 메타를 출시하면서 높은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회사측은 이러한 성장이 세대·성별에 따른 맞춤형 제품 구성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킨 마케팅 전략의 결과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올 초부터 비맥스의 첫 번째 TV 광고를 병행한 것도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관련기사 more
녹십자, 코로나19 혈장치료제 3차 추가생산 완료 GC녹십자 GC녹십자셀, '이뮨셀엘씨주' 3Q 매출 100억 돌파

이원재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비맥스 시리즈는 소비자 맞춤형 활성비타민으로 올 한 해 약사와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며 "우수한 품질경쟁력을 바탕으로 비타민B군 대표 브랜드로 입지를 넓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C녹십자의 비맥스 시리즈는 활성비타민 B군과 비타민 10여종, 각종 미네랄이 균형 있게 함유돼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비맥스 메타 ▲비맥스 액티브 ▲비맥스 골드 ▲비맥스 비비 ▲비맥스 에버와 고함량 마그네슘을 보강해 근육경련 및 혈액순환에 효과적인 ▲비맥스 엠지액티브 등 총 6종의 제품군으로 구성돼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