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오비맥주 '카스 0.0', 출시 초반 판매돌풍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기자
2020.12.11 10:00:14

◆오비맥주 '카스 0.0', 출시 초반 판매돌풍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기자] 오비맥주는 자사 비알코올 음료 '카스 0.0'가 지난달 26일 쿠팡에 입점한 뒤 7일 만에 초도 물량 5282 박스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오비맥주는 일시 품절 사태를 일으킨 카스 0.0 추가 수량을 공급해 10일부터 정상 판매를 재개했다. 쿠팡을 통해 판매되는 카스 0.0는 330ml 캔 제품으로 1박스(24캔)에 1만5600원이다. 카스 0.0는 일반 맥주와 같은 원료를 사용하고 동일한 발효 및 숙성 과정을 거친다. 마지막 여과단계에서 '스마트 분리공법'을 통해 알코올만 추출하기 때문에 오리지널 맥주 고유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다.


◆오라팜, 인터넷 쇼핑몰 오픈


구강유산균 전문기업 오라팜은 인터넷 쇼핑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오라팜 인터넷 직영 쇼핑몰은 구강유산균 정보 페이지와 구매 페이지로 이원화했다. 편리한 구매를 위해 고객 동선을 단순하고 짧게 디자인했다. 구강 관리의 새로운 방법을 제안하기 위해 어렵고 생소한 구강유산균 정보를 쉽게 소개했다. 아울러 구강유산균에 대한 꾸준한 연구로 국민의 구강 건강을 책임진다는 오라팜의 기업 철학을 담기 위해 22편의 자체 연구논문과 서울대학교 치과병원, 단국대학교 치과대학 등과 공동 진행한 임상시험 7건의 연구결과를 정보 페이지를 통해 소개하고 있다.

관련기사 more

◆롯데제과, '에어 베이크드' 케틀콘맛 출시


롯데제과는 '에어 베이크드(Air Baked)'의 새로운 제품 '에어 베이크드 케틀콘맛'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에어 베이크드 케틀콘맛'은 달콤하고 짭짤한 '케틀콘'의 맛을 그대로 살린 제품으로 식감과 모양은 팝칩의 콘셉트를 적용해 바삭하고 납작한 세모, 동그라미 등의 모양을 하고 있다. '케틀콘'은 달콤한 맛 팝콘의 한 종류로 무쇠 솥에 설탕, 소금, 오일 등을 섞어 만든 시즈닝으로 옥수수를 버무려 만든 미국 전통 팝콘이다.


◆이랜드, 명사 애장품 나눔 경매



이랜드뮤지엄과 이랜드재단은 연말연시를 맞이해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위기 가정 지원을 위한 '명사 애장품 나눔 경매 시즌2'를 이랜드재단 인큐베이팅 사이트 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매에는 40여 명의 유명인사들의 60점 이상의 애장품이 경매로 나올 예정이다. 이랜드재단은 낙찰가의 두 배의 금액이 위기 가정에 지원한다.


◆농심, 신라면 3000박스 기부



농심은 지난 10일 서울 동작복지재단과 ' 사랑의 라면 전달식' 을 갖고 신라면 3000박스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사랑의 라면 전달은 농심이 매년 겨울마다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2008 년 시작해 올해로 13 년째를 맞았으며 그간 농심이 나눈 라면은 총 3만 8000박스에 달한다. 이날 농심이 전달한 사랑의 신라면은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 해피펀드' 와 농심의 출연금으로 마련됐다. 농심은 올해부터 임직원들의 모금액만큼 회사가 기부금을 더하는 ' 매칭그랜트' 방식을 채택, 사회 공헌 활동 재원을 확대했다.


◆CJ제일제당, PKU 환아 건강꾸러미 전달행사 후원


CJ제일제당은 희소병인 페닐케톤뇨증(이하 PKU)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PKU 환아 건강꾸러미 전달행사(주관: 인구보건복지협회)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으로 외부 활동에 제한 받는 환아와 가족의 건강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건강꾸러미는 마스크를 포함해 PKU 환아가 마음 놓고 먹을 수 있는 성분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간식류와 식자재들로 구성했다.


◆애경산업, '바세린 핸드워시' 출시


애경산업의 패밀리 토탈 바디케어 브랜드 '바세린'(VASELINE)은 건조해진 손의 보습 케어를 위한 '바세린 핸드워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보습 성분인 바세린 모이스처 3 COMPLEX가 함유돼 보습 관리 및 수분 손실을 방지해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단백질 성분인 케라틴을 담아 거칠어진 손과 손톱에 영양을 공급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케어가 가능하며 꿀 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한 손에 수분을 공급하는데 도움을 준다.


◆미스터피자, 배민 브랜드관 입점 기념 4000원 할인



미스터피자는 배달의민족 앱에서 전 메뉴 4000원 할인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7일 배달의민족 앱 내 미스터피자 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한 것으로 오는 12일부터 주말 이틀간 진행된다. 쿠폰은 브랜드관 이벤트 페이지 또는 미스터피자 브랜드관을 통해 선착순 5000명(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에게 제공한다. 최소 1만99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결제 시 '할인 쿠폰 란'에 적용하면 된다.


◆KT&G, 상상유니브 대학생 운영진'상상프렌즈'12기 모집



KT&G는 전국 13개 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상상유니브 대학생 운영진 '상상프렌즈' 1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상상유니브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내년 1월 24일까지며 서류심사와 면접 평가를 모두 통과한 최종합격자는 2021년 3월부터 6월까지 '상상프렌즈' 12기 활동을 하게 된다. 선발 및 활동은 전국 13개 지역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BGF에코바이오, 세계 최초 항바이러스 PLA 발포 시트 개발



BGF그룹사 BGF에코바이오는 생분해 바이오플라스틱 계열에서 세계 최초로 항바이러스 기능을 가진 PLA 발포 시트 개발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BGF에코바이오의 자회사인 KBF는 2017년 항균 기능을 더한 특수 PLA 기술에 대한 특허를 취득했으며 BGF에코바이오는 해당 특허를 기반으로 약 3년에 걸친 연구 결과 항바이러스 기능을 갖춘 PLA 발포 시트를 개발해냈다. BGF에코바이오가 정부출연기관에 의뢰해 약 23℃의 상온 환경에서 진행된 항바이러스 실험 결과, 총 네 가지 독자 개발 소재에서 고양이 코로나바이러스(FCoV: Feline coronavirus) 실험균에 대한 바이러스 퇴화 기능이 유의미하게 나타났다. 특히 인플루엔자 A 바이러스(H3N2) 실험균은 단 두 시간 만에 99.999% 감소하는 효과를 입증 받았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에딧머니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