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檢, 라임 로비의혹 우리은행 전 부행장 소환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12.15 17:47:50
이 기사는 2020년 12월 15일 17시 47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檢, 라임 로비의혹 관련 우리은행 前 부행장 소환조사[조선비즈]

라임자산운용 사태를 조사하고 있는 검찰이 최근 우리은행의 전 부행장들을 소환해 조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윤갑근 국민의힘 충북도당위원장(전 대구고검장)이 우리은행 로비를 위해 라임 측으로부터 2억원가량을 받은 혐의로 구속됐는데, 검찰은 실제 로비가 이뤄졌는지를 들여다보기 위해 이들 부행장을 불러들인 것으로 보인다.

금감원 낙하산 인사 끝나나…보험연수원 55년만 첫 원추위 구성[머니투데이]

보험연수원이 55년 만에 차기 원장 선임을 위한 원장추천위원회(이하 원추위)를 꾸린다. 금융감독원의 '낙하산' 인사 관행을 끊어낼 수 있을지 주목된다. 15일 금융당국 및 보험업계에 따르면 보험연수원은 16일 첫 원추위 회의를 열고 제18대 원장 선임을 위해 일정 등을 논의한다. 


KTX 승무원 첫 확진 나왔는데 공지 안한 코레일[국민일보]

KTX 승무원 중 첫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한 사실이 15일 확인됐다. KTX 승무원을 관리하는 코레일관광개발은 확진된 승무원 및 동승했던 직원들을 자가격리 조치하고 사무실을 폐쇄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코레일과 코레일관광개발은 승무원 확진 관련 정보를 일반에 공개하지 않고 있어 3차 대유행 국면에서 지나치게 소극적으로 대처하는 것 아니냐는 지적이 나온다.


'횡령 의혹' 기영옥 부산아이파크 대표 사퇴의사 밝혀[스포츠조선]

기영옥 부산 아이파크 대표이사가 자진 사퇴 의사를 밝혔다. 최근 광주FC 단장 재직 시절 횡령 의혹 등이 불거진 것에 대한 도의적 책임을 지기 위해 사퇴를 결심한 것으로 보인다.


대형마트 "우린 필수시설, 3단계에도 문열어야"…정부 긍정 검토[머니투데이]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들이 15일 정부에 코로나19(COVID-19) 확산세로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가 시행되더라도 문을 열게 해달라는 내용의 건의서를 전달했다. 정부는 이와 관련 관계부처 의견을 수렴하는 등 검토에 나섰다. 정부에서도 마트 등은 필수 시설에 해당돼 문을 닫아선 안된다는 쪽으로 의견이 모아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확진자 발생에 CU 제주물류센터 폐쇄…물류비상[SBS CNBC]

편의점 CU의 제주물류센터 물류기사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제주물류센터가 전격 폐쇄됐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금감원, 첫 카뱅 검사..."경영유의 조치 통보" 外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대출 중단 外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업종별 ECM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