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롯데免, 내수통관 명품 기획전 진행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범찬희 기자
2020.12.17 09:18:57

롯데면세점, 내수통관 명품 기획전 진행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범찬희 기자] 롯데면세점이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내수통관 명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롯데면세점은 오는 18일 오전 10시부터 롯데면세점 내수통관 전용 온라인 샵 '럭스몰'에서 끌로에, 알렉산더맥퀸 등 33개 인기 명품 브랜드의 가방과 신발 등 1300여 개 패션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선글라스 기획전'과 '남성패션 기획전', '베스트 상품전' 등이다. 롯데면세점 내수통관 면세품으로는 처음으로 세노비스, 센트룸 등 연말연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도 선보인다. 롯데면세점은 롯데 통합 이커머스 플랫폼인 '롯데온(LOTTE ON)'에서도 고객들이 선호하는 인기 브랜드를 선정하여 릴레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롯데면세점은 2021년에도 롯데온과 릴레이 명품 브랜드 기획전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현대백화점, 매거진 콘텐츠 강화 나서


관련기사 more

현대백화점은 17일부터 식품 전문 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에 하루 단위로 신선식품을 고객들에게 추천해주는 매거진 콘텐츠 '새벽시장 리포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벽시장 리포트'는 현대백화점 바이어(6명)가 매일 새벽 4시 가락시장과 노량진 수산시장에 출근해 직접 검수를 마친 신선식품 중 가장 품질이 좋은 상품을 선별해 추천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NS홈쇼핑, '밥퍼나눔운동본부'에 쌀 15톤 전달



NS홈쇼핑이 사회복지법인 '다일복지재단'이 운영하는 '밥퍼나눔운동본부'에 15톤의 쌀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쌀은 지난 11월11일 '농업인의 날'을 맞아 시행한 '쌀 1kg의 기적'을 통해 마련했다. NS홈쇼핑은 올해 '쌀 1kg의 기적' 캠페인으로 TV방송 상품 판매 1건당 1kg의 햅쌀을 적립해 총 30톤의 기부 물량을 만들었고, 그 중 15톤을 매일 무의탁노인, 행려자, 노숙인 등에게 무료점심을 대접하는 '밥퍼나눔운동본부'에 전달했다. 나머지 15톤은 '사회 복지 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경기도 지회'에 기부될 예정이다.


◆홈앤쇼핑, 시청자미디어재단에 방송발전기금 1억원 전달



홈앤쇼핑은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시청자미디어재단에서 기부금 1억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기부금은'비대면 온라인 미디어교육 활성화 환경구축'사업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비대면 온라인 미디어교육 활성화 환경구축 사업은'온라인 교육 영상 콘텐츠(10종)'를 제작해 교육과정을 개설하고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장비구축(전국 10개 센터 대상)에 목적을 두고 운영된다.


◆오리온, 베트남 누적 매출 2조원 돌파



오리온은 베트남 법인 누적 매출액 2조2000억원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오리온은 지난 2015년 베트남 시장 진출 10년 만에 현지 누적 매출 1조원을 달성한 이후 5년만에 2조원을 돌파하는 성과를 보였다는 설명이다. 오리온 베트남 법인은 현지화 전략을 내세워 2010년 1000억 원의 연 매출을 달성하고 2016년에는 2045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최근 10년동안 연평균 9%가 넘는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올해에는 1월부터 11월까지 2556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지난해 연간 매출액을 이미 넘어섰다는 입장이다.


◆스타필드, 글로벌 SPA·인기 패션 브랜드 시즌오프 진행



신세계프라퍼티는 최대 80% 시즌오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타필드 하남, 코엑스몰, 고양, 안성 등에 입점한 글로벌 SPA 브랜드와 트렌디한 패션 브랜드, 편집샵 등 인기 패션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스타필드 안성, 고양, 하남, 코엑스몰 전 점포에 입점한 자라와 H&M은 17일부터 시즌오프에 돌입한다. 사회적 거리두기 확대에 따라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는 홈웨어부터 연말 분위기를 물씬 낼 수 있는 드레스, 겨울철 외투까지 다양한 품목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CGV, 무비라이브딜 진행



CGV는 오는 18일 저녁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CGV 모바일 앱에서 '무비 라이브 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CGV는 라이브 방송을 위해 CJ올리브네트웍스의 통합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라이브라떼'를 적용했다. CGV가 추천하는 다음주 개봉작 소개부터 해당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가 상품,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와 퀴즈 등을 <무비 라이브 딜>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18일 진행되는 첫 번째 '무비 라이브 딜'에서는 기대작 '원더 우먼 1984'와 함께한다.


◆쿠팡, 크리스마스 랜선파티 기획전 진행



쿠팡이 C.에비뉴를 통해 'Merry Safe Christmas 랜선파티' 기획전을 연다. C.에비뉴는 지난 4월 런칭한 쿠팡 내 프리미엄 브랜드 편집숍이다. 이번 기획전은 23일까지 진행되며, 크리스마스 랜선파티 준비를 위한 다양한 상품을 ▲크리스마스 꾸안꾸 코디 ▲크리스마스 리빙 ▲홀리데이 감성을 더해줄 디지털/가전 ▲크리스마스 파티음식 재료 등 4가지 카테고리로 나눠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맞춤형 립 메이크업 제조 기술 CES혁신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의 맞춤형 립 메이크업 제조 기술이 세계 최대의 소비자 가전 및 기술 전시회, CES 2021에서 헬스&웰니스 부문 혁신상을 수상했다. 아모레퍼시픽은 CES 2020에 이어 2년 연속으로 CES 혁신상을 받았다. 이번에 수상한 '컬러 테일러를 이용한 립 메이크업 제조 스마트 시스템'은 인공지능을 활용해 고객의 피부톤에 적합한 입술 색상을 추천하고, 현장에서 즉시 립 메이크업 제품을 제조해주는 온&오프라인 연계 맞춤형 기술이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컬러 테일러'는 딥러닝 알고리즘을 활용해 피부톤에 적합한 입술 색상을 찾아주고, 빅데이터와 전문가의 분석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적화된 립 컬러를 제안해준다는 설명이다.


◆옥션, 승일희망재단과 손잡고 셀럽 애장품 경매



온라인쇼핑 사이트 옥션이 '승일희망재단'과 손잡고 28일까지 루게릭요양센터 건립을 위한 따뜻한 기부 프로모션 '희희낙찰'을 진행한다. 인기 셀럽들의 애장품 경매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애장품 경매 행사에는 EXO 수호, 소녀시대 수영, KIA 타이거즈 야구선수 김선빈, 가수 김범수, 가수 션 등 5명의 셀럽이 참여해 '노비스 패딩', '코치 핸드백', '선수 실착 유니폼', '발렌티노 구두' 등 다양한 상품을 기증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에딧머니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