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롯데, 이웃사랑 성금 70억 원 기탁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범찬희 기자
2020.12.18 09:40:49

◆롯데, 이웃사랑 성금 70억원 기탁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범찬희 기자] 롯데는 이웃사랑 성금 70억원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탁한 성금은 롯데가 중점적으로 지원하는 지역사회 내 육아 환경 개선과 긴급 재난 구호 분야 등에 쓰일 예정이다.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진행하는 '희망 2021 나눔 캠페인' 성금 전달식에는 송용덕 롯데지주 부회장과 예종석 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등이 참석한다.


◆CJ제일제당 '미초', '편의형' 제품 선봬


관련기사 more

CJ제일제당은 과일발효초 쁘띠첼 미초의 편의형 신제품으로 '미초(MI.CHO)'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소비자 취향과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바로 마시는 '음료형'과 물에 타먹는 '스틱형'으로 구성됐다.. 200ml 용량의 '음료형'은 식초 특유의 신맛은 최소화하고 과일발효초의 상큼함을 최적의 비율로 희석해 담았다. '스틱형'은 미초 원액을 소용량(14ml)으로 개별 포장해 휴대와 보관이 간편하며, 14개입으로 구성해 2주간 꾸준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삼양식품, 찐수타육개장 출시



삼양식품은 수타면처럼 굵기를 달리해 면을 차별화한 신제품 '찐수타육개장'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찐수타육개장은 면 성형 과정에서 서로 다른 굵기의 면을 동시에 뽑아 교차시키는 삼양식품만의 '수타식 제면 공법'을 적용했다는 설명이다. 찐수타육개장은 봉지면으로 먼저 출시되며 용기면은 내년 초 선보일 예정이다. 가격은 1500원이다.


◆한샘, 미취학 아동 위한 '조이S 컴팩트 매직데스크' 선봬



한샘은 미취학 아동을 위한 자녀방 신제품 '조이S 컴팩트 매직데스크(JOY 'S' Compact Magic Desk)'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조이'는 한샘의 자녀방 스테디 셀러로 최근 코로나19로 홈스쿨링과 온라인 수업 등 집안에서의 학습이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라인업을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이랜드 스파오, 2020 블랙세일 진행



이랜드의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오는 27일까지 블랙세일을 진행한다. 스파오는 '스파오가 제대로 기획한 진짜 세일'을 주제로 이번 FW 시즌 가장 많이 사랑을 받은 아이템에 대한 파격 할인을 진행한다. 대표 할인 품목으로는 올겨울 핵심 아이템인 숏패딩을 18일 단 하루 균일가 5만 9900원, 19일부터 27일까지는 6만 9900원 균일가에 판매하며 발열내의 웜테크는 1장 구매 시 1장 더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메프, 마트선착순할인행사 진행



위메프는 19~22일 17시까지 마트당일배송관에서 '마트 선착순 할인' 행사를 열고 식재료 및 생필품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매일 밤 0시부터 할인쿠폰 2종(10%, 15%)을 각 1000장씩 오픈한다. 이 쿠폰을 적용하면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5000원까지, 1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주요 상품은 △하림 시카고피자 △마린하베스트 노르웨이 생연어 200g △우월한우 1+등급 우둔 장조림 300g △굽네 닭가슴살 슬라이스 레드크림커리 120g △동원 수라 왕갈비탕 460g△딸기 500g △씨없는 청포도 500g 등이다.


◆우아한형제들, 소비자중심경영 2회 연속 인증



우아한형제들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획득했다. 지난 2018년 배달 플랫폼 업계에서 최초로 인증 기업에 이름을 올린 배민은 배민 앱 이용자와 음식점 사장님들의 의견을 귀담아듣고 서비스를 개선한 결과를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는 설명이다. CCM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심사하는 제도다. 인증 기간은 2년이다.


◆오뚜기, 방앗간 들기름 출시



오뚜기는 '방앗간 들기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뚜기 '방앗간 들기름'은 100% 통들깨를 낮은 온도에서 볶아 방앗간 방식 그대로 짜낸 들기름이다. 오뚜기제유㈜의 2년여의 연구 끝에 찾아낸 들기름 최적의 배전 조건으로 들깨 본연의 맛과 향, 고소함이 가장 완벽하게 어우러졌다는 설명이다.


◆세븐일레븐, 매일우유 디저트 시리즈 선봬



세븐일레븐은 매일유업과의 협업을 통해 '매일우유 디저트 시리즈'를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우유크림 롤케이크', '생크림 카스테라', '수플레 치즈케이크' 등 3종이다. 매일우유 원유를 사용해 우유 본연의 진한 맛을 구현한 프리미엄 디저트 상품이란 설명이다. 세븐일레븐은 매일유업과 협업관계를 더욱 강화해 차별화 디저트 상품을 지속 출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국순당, '5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국순당이 '5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국내 전통주 업계에서가 5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것은 국순당이 처음이다. 국순당은 한국무역협회로부터 '제57회 무역의 날, 500만불 수출의 탑'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수출의 탑은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무역의 날 행사에서 매년 해외 시장 개척과 수출 증대에 공헌한 기업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올해 무역의 날 정부포상 전수식은 코로나19로 인해 별도 행사 없이 상패가 전달됐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에딧머니
Infographic News
M&A Buy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