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고팍스, 가상자산 예치 서비스 출시
원재연 기자
2020.12.18 15:47:55
연 7% 비트코인·이더리움 예치 상품 출시

[딜사이트 원재연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고팍스가 가상자산 예치 서비스 고파이(GOFi)를 정식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고파이는 가상자산 예치하고, 예치기간 동안의 이자수익을 가상자산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시세 변동에 의한 시세차익과 예치기간 동안의 이자 수익을 동시에 얻을 수 있어 장기 투자에 유리하다. 


고파이는 현재 모집 기간과 예치 기간이 정해진 고정형 예치 상품을 제공한다. 이율은 예치기간 중에는 변하지 않는다. 현재 만기 15일 연 7%이율의 비트코인 예치 상품과 만기 15일 연 7%이율의 이더리움 고정 상품의 모집이 진행 중이다. 모집 기간은 3일이다. 


고정형 상품의 경우 상품별로 최소 모집 수량이 존재하며, 최소 모집수량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모집기간 후 다시 투자자의 지급에 반환된다. 

관련기사 more
출금 막힌 '고파이'...고팍스 최대 악재 크레딧코인, 고파이 고정 30일 상품 출시 "해킹사고 없었던 '고팍스', 보안·시스템 강점" "비트코인 기관투자자가 사들인다"

예를 들어 만기 30일의 연이율 10%짜리 비트코인 예치 상품을 선택해 0.5BTC를 예치할 경우 모집이 완료된 이후 예치가 시작된다. 30일 후에는 원금에 이자를 포함한 총 0.5041개의 BTC가 지급된다. 


고파이 서비스는 고팍스 최신 고팍스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이용이 가능하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