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KB손보, 코로나 확진자 10명 발생
김승현 기자
2020.12.21 12:48:23
합정빌딩 근무 층 긴급 폐쇄 후 방역 조치

[딜사이트 김승현 기자]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KB손해보험 합정빌딩 한개 층에서 10명의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 이에 KB손해보험은 고객 감염 예방과 코로나19 추가 확산 방지를 위해 빌딩 전체를 임시 폐쇄하고 비상근무체계에 돌입했다고 21일 밝혔다.


KB손보에 따르면 지난 18일 합정 빌딩에서 근무 중인 직원 1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KB손보는18일 12시부터 해당 층을 즉시 폐··쇄하고 긴급 방역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또 빌딩 내 확인된 밀접접촉자 및 동일 층 근무 직원은 전원 자가 격리에 들어갔으며, 코로나19 검진을 받았다. 


이 후 추가 검진에서 동일 층 근무자 중 총 10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에 KB손보는 다른 층으로 추가 확산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21일까지 합정 빌딩 전체를 임시 폐쇄하기로 결정했다.


KB손보는 합정 빌딩 폐쇄에 따른 고객 불편·업무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비상대응체계를 가동해 실시간 대응 중이다. 홈페이지 등에서 합정 빌딩 임시 폐쇄 사실을 고객들에게 공지하고, 해당 기간 방문 고객에 대해서는 문자메세지로 추가 안내했다. 또 합정 빌딩에 근무하는 직원들은 전원 재택 근무에 돌입했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고객 및 직원의 건강 보호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상대응체계 운영 프로세스에 따라 즉각 조치했다"며 "고객 불편·업무 공백을 최소화하고, 추가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금투협, 여의도 증권사 코로나 선제 검사 요청 KB손보, 영업은 '양호' 건전성은 '주의' KB손해보험 새 수장 맞이하는 KB손보, 첫 과제는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D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