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비아이-IOK컴퍼니, 월드비전에 기부물품 전달
김민지 기자
2020.12.21 18:08:11
사회적 취약계층을 위한 마스크·내의 등 2억원 상당의 물품 기부

[딜사이트 김민지 기자] IOK컴퍼니는 사내이사인 가수 비아이가 국제구호개발 비정부기구(NGO) 월드비전에 마스크 20만장, 내의 1만장 등 2억원에 달하는 기부물품을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기부물품은 아동, 노약자, 장애인 등 사회적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비아이는 신망원, 은평천사원 등 아동보육시설에서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2월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마스크구매가 어려운 소외계층을 위해 약 2억원 어치의 마스크를 기부했다. 월드비전과는 지난 10월 국내 취약계층을 위한 마스크 2만장을 기부했다.


IOK컴퍼니 관계자는 "비아이와 IOK컴퍼니가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도울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비아이뿐만 아니라 IOK컴퍼니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아이는 "추운 겨울과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을 이웃들에게 따뜻한 보탬이 되고 싶다"며 "코로나로 더 어렵고 더 추운 시기는 맞지만 이럴 때일수록 서로의 온기를 나눌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마음을 전했다.


<서울 여의도 월드비전 사옥에서 비아이(왼쪽)와 월드비전 한상호 본부장이 기부물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IOK컴퍼니>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비아이매트릭스, 공모가 1만3000원…희망밴드 초과 아이오케이, 韓·中바이오펀드 출자 검토 아이오케이, 홍경표 사외이사 내정 쌍방울 '블랙 트라이데이', 역대 최대 판매량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시장별 유상증자를 통한 조달 추세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