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글랜우드 손잡은 올리브영, 1.8兆 몸값 책정 外
배지원 기자
2020.12.30 11:05:35
이 기사는 2020년 12월 30일 11시 05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배지원 기자] 글랜우드 손잡은 올리브영, 1.8兆 몸값 책정[매일경제]

CJ올리브영의 상장전지분투자(프리IPO) 작업이 막바지를 앞두고 있다. 재무적투자자(FI)로 참여한 글랜우드PE와 CJ는 올리브영의 기업가치를 약 1조8000억원 정도로 추산했다. 향후 기업공개(IPO) 과정에서 벤치마크로 활용될 것으로 보인다. CJ올리브영은 지난 24일 이사회를 열어 신주 80만2100주(보통주) 발행을 의결했다. 발행가액은 주당 16만9560원으로 책정됐다. 1360억원의 운영 자금이 CJ올리브영으로 유입되는 것이다.


금융위 "우리금융 지분매각, 올해는 어려웠다…2022년까지 완료"[주요언론]


금융위원회는 30일 우리금융지주의 완전 민영화를 위해 오는 2022년까지 잔여 지분을 완전 매각하겠다고 밝혔다. 금융위 산하 공적자금관리위원회(공자위)는 지난 28일 간담회를 열고 우리금융지주 매각 로드맵 이행 상황을 점검하고, 올해 우리금융 잔여 지분 매각이 현실적으로 어려웠다고 설명했다. 당초 공자위는 올해 상반기 1회차 지분 매각을 개시하고 2022년까지 완전 매각을 목표로 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공자위는 이번 간담회에서 2022년 예정대로 매각을 완료할 수 있게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JW중외 "'코로나19 치료제' CWP291 동물실험서 효과"[주요언론]

관련기사 more
공자위 "우리금융 지분 매각, 예정대로 추진"

JW중외제약이 코로나19 치료제로 개발 중인 표적항암제 후보물질 'CWP291'이 코로나19 동물모델에서 뛰어난 항바이러스 효과를 보였다. JW중외제약은 한국생명공학연구원과 CWP291의 코로나19 감염 동물모델 연구결과에 대해 소유 및 사용 권리 양수도 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계약에 따라 JW중외제약은 한국생명공학연구원에서 진행하고 있는 코로나19 감염 햄스터 대상 CWP291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후속 개발 작업에 돌입한다.

현대로템, 국내 첫 장애물개척전차 초도 물량 軍 납품[주요언론]


현대로템이 국내 최초로 장애물개척전차 초도 양산 물량을 군에 납품했다. 현대로템은 지난 29일 장애물개척전차의 초도 양산 물량을 육군에 납품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납품한 장애물개척전차는 현대로템이 지난해 12월 수주한 양산사업의 초도물량으로 향후 군부대에서 야전운용시험을 거쳐 2023년까지 전량 전력화될 예정이다. 장애물개척전차는 전시에 전방에서 지뢰 및 각종 장애물을 제거하고 기동로를 확보해 기계화 부대의 신속한 작전수행을 지원하는 역할을 하는 전차다.


에이치엘비 리보세라닙, 세포독성항암제 병용요법서 효과 확인[주요언론]


에이치엘비는 중국에서 수행된 리보세라닙(중국명 아파티닙) 병용 임상 결과 위암, 식도암에서 통계적 유의미성을 확보했다고 30일 밝혔다. 특히, 식도암 임상에서는 리보세라닙과 화학 방사선치료를 병용한 결과 17명의 완전관해가 관찰됐다. 지난 28일 중국 학술 저널 등에 발표된 논문에 따르면 중국 장쑤성에 위치한 슈양 병원(shuyang hospital)에서 진행성 위암 2차 이상 환자 40명을 대상으로 리보세라닙과 테이수노(Teysuno)를 투여한 결과, 테이수노의 단독 투여 대비 객관적 반응률(ORR)이 30%에서 45%로 높아졌으며 질병통제율(DCR)은 55%에서 85%로 개선됐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D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