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리틀 프렌드 세트메뉴'… BBQ와 카카오의 만남 '눈길'
범찬희 기자
2021.01.04 10:00:47

[딜사이트 범찬희 기자] 제너시스BBQ가 치킨업계 최초로 카카오와 손잡고 '리틀 프렌즈'와 콜라보 프로모션에 나서 눈길을 끈다.


4일 제너시스BBQ는 기존 자사 제품의 상품성에 이색 콜라보를 더해 MZ세대에게 신선함과 재미를 주고 브랜드 친밀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브랜드 특색을 살린 콜라보형 굿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굿즈는 '리틀 프렌즈' 인기 캐릭터인 '리틀 라이언, 리틀 어피치, 리틀 무지, 리틀 콘'등을 활용한 '리틀 프렌즈 세트' 8종으로 구성된다. 세트메뉴 주문시 '리틀 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소스 플레이트 4종(리틀 라이언‧리틀 어피치‧리틀 무지‧리틀 콘) 중 1개를 랜덤으로 무료 증정한다.


BBQ와 카카오의 이번 콜라보는 시작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는 후문이다. 실제 카카오 캐릭터 매니아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며 카카오 선물하기와 BBQ앱에서만 판매했음에도 불구하고 4일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BBQ는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과 기간을 연장해달라는 의견을 적극 반영해 기간을 연장했다는 설명이다.

관련기사 more
비비큐 "공정위 과징금 유감"…법적 대응 예고 '또래오래' 신임 대표 정종대, 활력 불어넣을까 BBQ "스마트키친 신규계약 250건 돌파" 윤홍근 BBQ회장 "올해 기하급수 성장" 강조

소스 플레이트뿐만 아니라 이번 콜라보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리틀 프렌즈 캐릭터' 패키지는 연말 연초 홈파티를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밝고 친근한 분위기를 살려주는 잇템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BBQ 마케팅팀의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힘들고 지친 소비자들에게 신선함과 색다른 재미를 주고자 기획하게 되었다"며 "새해에도 고객들에게 다가갈 다양한 마케팅 계획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