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코리아나 유학수 대표 "재도약 원년 만들자"
범찬희 기자
2021.01.04 13:05:01
보신주의‧복지부동‧무사안일‧책임회피 배척 강조

[딜사이트 범찬희 기자] 코리아나화장품 유학수 대표이사(사진)가 2021년 새해를 맞이하며 '힘써 이루자'라는 새로운 경영슬로건을 선포했다.


4일 코리아나화장품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시무식 행사를 생략하고, 온라인으로 새해 인사 및 CEO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번 신년사는 사내 홈페이지 내 게시판을 통해 임직원들에게 공유됐다.


이날 유 대표는 신년사를 통해 "새해의 어려운 환경을 극복하고 전진해야 하는 노력을 '힘써 이루자'로 표현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라이브 커머스 ▲고객중심 ▲이익창출을 3대 경영방침으로 제시했다.


그는 "소셜 미디어가 포함된 e커머스(전자상거래)를 통한 판매 확대, 지속적인 방문 판매 고객 관리 및 비대면 마케팅 활성화, 해외 수출 증대, ODM 사업의 활성화 등을 역점 과제로 삼고 우리의 역량을 집중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경영 지표 실천을 위해 효율적으로 계획을 세워 협력하고, 노력할 것을 당부한다"며 "업무의 특성, 목적, 성과 등을 미리 검토하여 계획하되 보신주의, 복지부동, 무사안일, 책임회피를 배척하여 자기 책임 정신으로 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코리아나, 중국發 악재에 영업익 75% '뚝' '책임경영' 코리아나, 믿을 곳은 중국 코리아나, "제3자배정 유상증자 추진 중"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M&A Buy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