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롯데百, 방탄소년단 팝업 상품 선봬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범찬희 기자
2021.01.06 10:04:20

◆롯데百, 방탄소년단 팝업 상품 선봬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범찬희 기자] 롯데백화점이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6일부터 2월 24일까지 8주간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롯데온에서 운영하는 롯데백화점몰의 공식 라이브 방송 채널 100LIVE를 통해 'BTS POP-UP : SPACE OF BTS' 공식 상품을 라이브 방송에서 공개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코로나19로 매장에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방송에서는 매주 다른 팝업스토어 인기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며, 각 방송은 방탄소년단의 노래를 테마로 진행될 예정이다.


◆웅진식품, 젤리타입 아침햇살·초록매실 선봬


관련기사 more

웅진식품이 자사 베스트셀러 음료인 아침햇살과 초록매실을 젤리 타입으로 선보인다. 웅진식품은 지난해 아침햇살 아이스바, 초록매실 아이스바를 출시하며 브랜드 카테고리 확장에 성공한 바 있다. 이번 젤리도 지난 아이스바에 이어 맛과 재미를 모두 살린 이색적인 형태로 출시돼, 기존 음료의 브랜드 파워를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대상 "정원e샵, 새해 맞이 할인이벤트 진행"



대상이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의 신년 첫 행사로 반값 할인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2021년 포춘쿠폰을 뽑아라' 이벤트를 마련했다. 참가자 전원에게 최대 5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추가 적립금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한 '정원e샵 격한 웰컴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달 말까지 신규 고객에 한해 선착순 2,021명에게 1월과 2월에 사용 가능한 50% 반값 할인쿠폰과 40% 할인쿠폰, 그리고 추가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롯데호텔, 민방위 활동 유공 '국무총리 단체 표창' 수상


김현식 롯데호텔 대표이사.

롯데호텔은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하는 '2020년 비상대비 및 민방위 활동' 평가에서 '국무총리 단체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상기 표창은 행정안전부가 2020년 민방위 업무발전에 기여한 지자체 및 기관·민간업체 중 우수업체를 선정해 포상하는 제도다. 이번 평가에서 롯데호텔은 지난해 6월 실시한 민방위대 심사에서 비상대비 교육훈련, 시설장비 관리 및 코로나 19 대응 등의 분야에서 성과를 인정 받았다.


◆동원F&B "GNC, DTC 유전자검사 항목 확대"



동원F&B의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가 '소비자 직접(DTC) 유전자검사' 서비스 '마이 G스토리'의 검사 항목을 14종에서 50종으로 확대 운영한다. '소비자 직접 유전자검사'란, 소비자가 유전자 검사기업에 직접 유전자 검사를 의뢰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마이 G스토리'는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다. 이번 항목 확대로 비타민A, 셀레늄 등 각종 영양소 상태를 비롯해 불면증, 복부 비만 정도, 근육 발달 능력 등 보다 다양한 유전적 요인을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쓱닷컴 "소상공인 매출 전년비 45% 증가"



SSG닷컴은 지난해 6월부터 12월까지 '소상공인X SSG' 기획전에 참여한 소상공인 업체 280여 곳의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45%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 기획전은 '소상공인 온라인 쇼핑몰 입점지원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시행됐다. 농수축산물 및 가공식품을 주로 취급하는 소상공인 업체 280여 곳이 참여하고 있으며, 전체 상품 가짓수는 3800여 종에 이른다.


◆쿠팡, 반려동물 용품 특가 선봬



쿠팡이 오는 10일까지 '알뜰한 멍냥상회'를 통해 약 7300 개의 반려동물 용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쿠팡 멤버십 회원인 와우 회원들은 특별관에서 최대 65% 할인가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와우 회원 특별관의 대표 상품으로는 도비 밸런스 강아지 사료, 내츄럴발란스 닭고기&연어맛 캣사료, 캣퓨어 미니스틱 콤보 간식, 잇츄 덴탈껌 꿀&프로폴리스, 초코펫하우스 논슬립 사각 배변판 매트 등이 있다.


◆남양유업 케어비, 웹어워드 코리아 2020 대상 수상



남양유업의 영양 맞춤 영유아식 브랜드 케어비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주최로 열린 웹어워드 코리아 2020에서 생활쇼핑몰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웹어워드 코리아 2020은 3800여 명으로 구성된 전문 평가 위원단이 올 한해 국내 웹사이트 중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한다. 케어비는 영유아식 정보를 제공하기에 적합한 디자인 및 편안한 컬러감과 맞춤형 콘텐츠 구성 등으로 원하는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모레퍼시픽, '뉴트리 엘릭서 밤' 선봬



아모레퍼시픽의 홈 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이 고영양 아로마 밤인 '뉴트리 엘릭서 밤'을 선보인다. 헤이즐넛과 아보카도, 아르가니아 등 열매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해준다는 설명이다. 홀리추얼 '뉴트리 엘릭서 밤'은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과 언택트 뷰티 체험형 매장인 롯데백화점 청량리·영등포점 아모레스토어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CJ몰, 집콕 자기계발 페스타 기획전



CJ몰이 새해를 맞아 '2021 집콕 자기계발 페스타'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다이어트, 어학교육, 금연상품 등을 모아 진행됐던 예년과 달리 올해는 가정에서의 체류시간이 늘며 재테크, 홈스쿨링, 홈트레이닝 등의 상품들이 새롭게 선을 보인다. 사측은 집콕 상황에서도 자기계발을 통해 희망을 키워가는 고객들을 지원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의 좋은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방침이다.


◆롯데칠성, 언택트 벽화 봉사활동 진행



롯데칠성 임직원이 충청북도 충주에 위치한 성남초등학교 학생들과 함께 'MOM편한 스쿨존' 벽화를 제작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이번 봉사활동은 벽화 설치에 앞서 진행된 언택트 봉사활동으로 성남초등학교 30여명의 학생들과 롯데칠성음료 임직원 70여명은 각자 지급받은 나무벽화 색칠에 참여했다. 나무벽화는 1월 중순 성남초등학교 주변 담벼락에 시공될 예정이며 위치에 맞게 부착된 나무벽화는 숲 속을 배경으로 한 다양한 동물들과 어린이 보호구역임을 나타내는 문구가 하나의 큰 그림으로 완성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