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설명절 맞이 상품권 판매 外

◆롯데백화점, 설명절 맞이 상품권 판매



[팍스넷뉴스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범찬희 기자] 롯데백화점이 설 명절을 맞이해 11일부터, 전점 상품권 데스크에서 '롯데상품권 설 패키지'를 300만원, 1000만원, 5000만원, 1억원 단위로 한정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결제 방식에 따라 구매 금액의 0.5% ~ 3.5%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동원산업, 프리미엄 참치세트 추가 판매 진행



동원산업이 오는 9일 오후 4시 25분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최고급 참치회로 구성된 '동원 초신선 프리미엄 참치세트'의 추가 판매를 진행한다. '동원 초신선 프리미엄 참치세트'는 황다랑어와 최고급 참치 어종인 참다랑어로 구성된 고급 참치회 세트다. 참치회 중 최고급 부위로 꼽히는 참다랑어 배꼽살을 비롯해 참다랑어 뱃살(500g)과 황다랑어 속살(500g) 등 다양한 부위로 구성됐다.


◆JTI코리아, '메비우스 LBS 믹스그린 수퍼슬림 1mg' 출시



JTI코리아가 LBS 라인의 신제품 '메비우스 LBS 믹스그린 수퍼슬림 1mg'을 출시했다. LBS 라인업은 캡슐을 터뜨리면 흡연 후 입 안의 담배 냄새가 효과적으로 줄어드는 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다. 신제품 '메비우스 믹스그린 수퍼슬림 1mg'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1.0mg/0.10mg이다. JTI코리아의 메비우스 LBS 라인 제품은 총 8종이다.


◆롯데칠성음료 "지난해 소용량 와인 매출 성장세 뚜렷"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750ml 미만 소용량 와인 매출에 대해 할인점, 편의점 등의 유통 채널을 중심으로 월 평균 12%의 성장세를 보였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홈술, 혼술의 트렌드를 반영해 187ml, 200ml, 375ml 등 다양한 용량의 소용량 와인 40여종을 운영하고 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의 지난 12월 소용량 와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70%로, 이는 코로나 19로 인한 홈술, 혼술 목적의 소용량 와인 수요 증가에 따른 것이란 설명이다.


◆풀무원, 테라젠바이오와 건기식 솔루션 제공 MOU 체결



풀무원건강생활은 풀무원 본사에서 테라젠바이오와 유전체 및 장내미생물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맞춤영양에 특화된 제품과 서비스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양사는 ▲유전체 및 장내 미생물 분석을 기반으로 개인맞춤형 건강기능식품 개발 ▲장내 미생물 분석 기술을 활용한 개인맞춤영양 분석 알고리즘 고도화 ▲장 건강, 여성 갱년기 건강 등 특화 분야 연구 개발 ▲양사 상품 및 서비스를 엮은 패키지 상품 개발 ▲양사 채널을 활용한 개인맞춤영양 건강기능식품 판매 등을 상호 협력 추진한다.


◆매일유업, 얼룩소 무늬 디저트 출시



매일유업이 얼룩소 무늬의 이색 디저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데르뜨 우유크림 롤케이크', '데르뜨 초코크림 롤케이크'등으로 구성됐다.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만나볼 수 있다. 1~2인이 먹기 좋은 소용량으로 출시됐다.


◆신세계푸드, 올반 훈제오리 슬라이스 출시



신세계푸드가 온라인 전용 소포장 육류 간편식 '올반 훈제오리 슬라이스'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국내산 무항생제 오리고기를 훈연해 먹기 좋은 크기로 슬라이스 한 제품이다. 1인 분량인 180g씩 소포장 됐다. '올반 훈제오리 슬라이스'는 프리미엄 온라인몰 마켓컬리에서 판매되며,가격은 1팩에 3690원(180g)이다.


◆이베이코리아, 주말 장보기 서비스 '푸드플렉스' 오픈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온라인쇼핑 사이트 옥션을 통해 식품 카테고리에 '푸드플렉스' 서비스를 오픈한다.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최신 식품 트렌드를 반영해 선별한 가공식품, 가정간편식, 건강식품 등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코너다. 참여하는 푸드 스토어의 전 상품에 대해 매주 금, 토, 일요일 3일 동안 강력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미 옥션의 대표 식품 컨텐츠로 자리잡은 '별미' 서비스와 함께, 늘어나는 온라인 장보기 수요를 유인하겠다는 전략이다.


◆홈앤쇼핑, 베스트 파트너 어워즈 진행



홈앤쇼핑은 우수 중소기업 파트너사를 선정·시상하고 파트너사와 동반성장을 약속하는 '베스트 파트너 어워즈'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선정 파트너사는 방송과 모바일 상품 중소기업 협력사를 대상으로 2년 이상 거래한 기존 협력사와 2020년 신규 거래한 협력사 중 취급액, 효율, 신장률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선정됐다. 방송부분 △주식회사 에이블루 △㈜나팔꽃에프엔비 △㈜새날 △㈜씨에스에이코스믹 △㈜올리브엠앤씨 △㈜정한실업 △㈜지누에프엘 7개 기업과 모바일 부분 △㈜이화컴퍼니 △㈜지엔엠라이프 △㈜핑크 3개 기업이 수상했다.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쿠킹박스 6종 판매 매장 확대



CJ푸드빌은 더플레이스의 레스토랑 간편식(RMR)인 쿠킹박스 6종 판매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더플레이스는 광화문SFC점, 송파점, 합정역점에서 시범 운영해 선보였던 쿠킹박스를 최근 홈쿡족의 니즈를 반영해 확대 운영한다. 특수매장인 제주 신화월드점을 제외한 모든 매장에서 판매한다. 더플레이스 쿠킹박스는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매장 베스트 메뉴를 언제 어디서든지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의 유통가 418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