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더존비즈온, '홈피스 올인원팩' 3개월 무상제공
김민지 기자
2021.01.11 15:59:26
"중소기업 비대면 업무 지원 및 고충 분담"

[딜사이트 김민지 기자] 더존비즈온이 이달 말까지 재택근무 솔루션 '홈피스 올인원팩' 서비스를 신청합 기업에 3개월간 해당 서비스를 무상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의 비대면 업무를 지원하고 고충을 분담하기 위한 차원이다.

홈피스 올인원팩은 비즈니스 플랫폼 위하고(WEHAGO)를 기반으로 비대면 업무를 위한 핵심 솔루션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통합해 제공하고 있다. 재택근무에 필수적인 기업전용 메신저, 화상회의, 원격접속, 메일, 팩스, 전자결재 등 소통·협업 서비스와 웹스토리지, 웹오피스 등 업무생산성 서비스는 물론 회계·세무관리, 인사·급여관리 등 경영관리 솔루션도 제공한다. 


재택업무를 위해서는 평소 대면으로 이뤄지던 모든 업무를 필요시 비대면으로 즉각 전환하고 업무에 필요한 서비스와 데이터를 연동 및 관리하는 통합적 환경이 필수적이다. 홈피스 올인원팩의 모든 서비스는 클라우드 기반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대면, 비대면의 구분 없이 상황에 맞춰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홈피스 올인원팩의 가격 정책도 파격적이다. 디지털 전환 및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비대면 업무까지 가능한 서비스 패키지의 1년 정상가는 1000만원에 이른다. 더존비즈온은 홈피스 올인원팩에 57%의 특별할인을 제공한다. 도입 비용을 포함한 최초 1년간 사용료는 총 400만원 정도다. 도입 후 2차년도부터는 실제 사용 서비스와 사용량에 따라 소정의 사용료가 부과된다. 오는 1월 31일까지 서비스를 신청하는 기업은 홈피스 올인원팩을 3개월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송호철 더존비즈온 플랫폼사업부문 대표는 "이제 비대면이 새로운 업무 방식으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홈피스 올인원팩을 사용하면 그 즉시 비대면 시대에 맞는 효율적인 재택근무 환경 조성이 가능하다"며 "대기업부터 중소∙벤처기업까지 비대면 서비스도 역시 더존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집단소송 합의, 성장통 겪는 '줌' 더존비즈온, 증권사 주가전망 일제히 상향 베인캐피탈, 더존비즈온 지분 4.77% 확보 더존비즈온, 한화생명보험과 혁신금융서비스 협력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시장별 유상증자를 통한 조달 추세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