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대체투자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네오플럭스, '신한벤처투자'로 새출발
류석 기자
2021.01.12 09:25:07
혁신 성장 생태계 조성 주력…일류 벤처투자사 도약
이 기사는 2021년 01월 12일 09시 25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류석 기자] 네오플럭스가 신한벤처투자로 새롭게 출발한다. 네오플럭스는 지난해 9월 신한금융그룹의 17번째 자회사로 편입됐었다. 

네오플럭스는 지난 11일 강남 테헤란로 글라스타워에 위치한 신한벤처투자 본사에서 임시 주주총회를 열고 신한벤처투자로 사명을 변경했다고 12일 밝혔다. 


신한벤처투자는 유망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성장 단계별로 필요한 자본, 경영자문 등을 제공해 투자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신한 N.E.O. 프로젝트', '신한 Triple-K 프로젝트', '신한퓨처스랩' 등 그룹의 혁신 성장 생태계 육성사업에도 그 역할을 확대하고 있다.


이동현 신한벤처투자 대표는 "앞으로 신한금융이 추진하고 있는 그룹 차원의 주요 프로젝트에서 신한벤처투자의 전문성을 활용해 시너지를 창출하는데 더욱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지속적으로 대형펀드를 결성하는 등 업계에서 신한벤처투자의 기반을 더욱 단단히 다지고, 빠른 변화를 이끌어 일류 벤처투자사로 도약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신한벤처투자, 제노코 투자 '잭팟' 은행의 변신은 무죄 벤처캐피탈 업계 주름잡는 '서강' 학맥 신한금융, 재일교포 주주 목소리 줄어드나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금융 vs 법률 vs 회계자문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