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룩스, 품질경쟁력우수기업 명예의 전당 헌정비 제막
지속적 품질관리로 11년 연속 품질경쟁력우수기업 선정되는 등 공로 인정 받아

[팍스넷뉴스 권일운 기자] 필룩스가 품질경쟁력우수기업 명예의 전당 헌정비를 세웠다.


필룩스는 12일 경기도 양주 본사에서 '품질경쟁력우수기업 명예의 전당 헌정비 제막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참석인원을 최소화해 진행됐다.


필룩스는 실시간 품질모니터링시스템을 통한 지속적 품질관리와 분임조 개선활동의 우수한 성과를 이룬 공로를 인정받아 11년 연속 품질경쟁력우수기업에 선정, 명예의 전당 헌정비를 제막하게 되었다.


한우근 필룩스 대표는 "오늘 행사는 필룩스 임직원 모두가 매년 지속적으로 품질경영 활동을 추진해 고객만족을 달성한 덕분에 얻은 결과물"이라며 "'빛으로 인류의 미래를 풍요롭게'라는 꿈을 바탕으로 세상을 밝히는 기업,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 고객이 빛날 수 있도록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필룩스는 지난해 11월 열린 '제46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국가품질혁신상 품질경쟁력혁신부문 대통령 표창 수상, 전국품질분임조경진대회 안전품질 부문 대통령상 금상 수상 및 품질경쟁력우수기업 12년 선정돼 품질 3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