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게임에 카카오 플랫폼 적용한다 外
이 기사는 2021년 01월 14일 10시 45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스위스그랜드호텔 4500억원대에 매각 추진 [헤럴드경제]


스위스그랜드호텔(서울 서대문구)의 매각이 추진되고 있다. 대주회계법인이 매각주간사로 지난해말부터 스위스그랜드호텔 매각을 추진했으며, 현재 외국계 회사로 우선협상대상자도 선정된 것으로 전해졌다.


카카오, 명맥 끊긴 '지속가능보고서' 8년 만에 부활 [더벨]


카카오가 오는 3분기를 목표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을 준비하고 있다. 2013년 다음 시절 마지막으로 발간한 이후 합병 등의 이슈로 명맥이 끊긴 것을 8년 만에 다시 잇는다. 보고서에는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현황과 성과 등이 담길 예정이다.


SK하이닉스, 외화채 프라이싱 착수 [더벨]


SK하이닉스가 대규모 달러채 발행을 위한 투자자 모집에 돌입했다. SK하이닉스는 13일 오전 아시아 시장에서 글로벌본드(144A/RegS) 발행을 공식화(announce)하고 투자자 모집을 시작했다. 트랜치(tranche)는 3년물과 5년물, 10년물 고정금리부채권(FXD)으로 구성했다.


넥슨 게임에 카카오 플랫폼 적용한다 [주요언론]


넥슨과 카카오게임즈는 14일 넥슨 인기 게임에 카카오게임즈 '소셜마케팅 모델'을 적용하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카카오게임즈 '카카오 플랫폼' 소셜기능 기반 맞춤형 솔루션 '소셜마케팅 모델'을 넥슨 인기 라이브 게임에 적용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톡 채널 메시지' 게임 광고 등 최적화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종근당, 코로나 치료제 효과 확인…"이달 허가 신청" [주요언론]


종근당이 코로나19 치료제로 개발 중인 '나파벨탄'이 고위험군 환자에서 표준치료군에 비해 약 2.9배 높은 치료효과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종근당은 이달 안에 식품의약품안전처에 품목허가를 신청할 예정이다. 종근당은 14일 코로나19 중증 환자 1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러시아 임상 2상 결과 통계적인 유의성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국산 백신은 4개社 개발중… 아직 큰 진전 없어 [동아일보]


최근 해외 코로나19 백신의 국내 도입이 잇달아 확정되면서 국산 백신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현재 국내에선 SK바이오사이언스와 제넥신, 진원생명과학, 셀리드 등 4개 회사가 코로나19 백신 개발을 진행 중이다. 그러나 효과나 시기를 예측할 만큼 백신 개발이 진전된 곳은 없다. 전문가들은 "해외 백신 도입이 가시화될수록 국산 백신 개발이 더욱 어려워질 것"이라고 우려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