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CJ CGV, 콘솔 플레이 대관 플랫폼 '아지트엑스' 론칭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범찬희 기자
2021.01.15 10:47:03

◆CJ CGV, 콘솔 플레이 대관 플랫폼 '아지트엑스' 론칭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범찬희 기자] CJ CGV는 콘솔 플레이 대관 플랫폼 '아지트엑스(AzitX)'를 오는 16일 정식 론칭한다고 밝혔다.'아지트엑스'는 파일럿 테스트를 위해 CGV일산 등 4개 극장에서 시범 운영했다. 프리 오픈한 5일간 대부분 회차가 매진되는 등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더 많은 고객들이 '아지트엑스'를 즐길 수 있도록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34개 극장에서 정식 론칭하게 됐다. '아지트엑스(AzitX)는 CGV의 장점인 프리미엄 영사 인프라를 기반으로 콘솔 플레이를 보다 생동감 넘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대관 서비스다.


◆파스쿠찌, 딸기 신제품 9종 출시


관련기사 more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제철 딸기를 활용한 음료 7종을 포함 신제품 9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주요 제품에는 '베리 버블 밀크티', '베리 자스민 티 펀치', '스트로베리 허니브레드' 등이 있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에서 오는 19일부터 2월 28일까지 딸기 신제품 포함 1만2000원 이상 픽업 서비스 이용 시 1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동원 더반찬&, '프리미엄 차례상' 예약 판매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온라인 장보기 마켓 '더반찬&'은 설을 맞아 각종 제수음식과 과일을 통째로 배송하는 '프리미엄 차례상'을 오는 18일부터 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차례상'은 수제 모둠전, 쇠고기산적, 잡채, 나물 등 더반찬& 셰프들이 손수 조리한 각종 제수음식과 사과, 곶감, 건대추 등 전국에서 엄선한 국내산 과일들로 구성됐다.


◆롯데시네마, 포토티켓 서비스 런칭 기념 이벤트



롯데시네마는 포토티켓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엘 포인트(L.POINT)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시네마 포토티켓은 뒷면에 예매 정보가, 앞면에는 나만의 사진이나 영화와 관련된 이미지를 편집해 간직할 수 있는 서비스다. 포토티켓은 한 매에 1000원으로 예매 건당 최대 8매까지 만들 수 있으며 예매 후 30일 전까지 제작 가능하다.


◆쿠팡, 갤럭시 S21 사전예약 나서



쿠팡은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21을 사전예약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통신사 관계없이 사용 가능한 자급제 휴대폰과 KT, LG U+ 통신사 휴대폰이 대상이다. 갤럭시S21시리즈는 갤럭시 S21(6.2형), 갤럭시 S21 플러스(6.7형), 갤럭시 S21 울트라(6.8형) 등 총 3종으로 출시된다. 갤럭시S21 사전예약은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예약 고객은 공식 출시 전인 22일부터 제품을 수령하고 개통할 수 있다. 공식 출시일은 오는 29일이다.


◆이랜드 스파오, 힙합 레이블 '하이라이트 레코즈'와 컬래버레이션



이랜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는 힙합 레이블 '하이라이트레코즈'와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파오가 협업을 진행한 '하이라이트레코즈'는 정통 힙합의 대표주자 팔로알토를 필두로 허클베리피, 레디, 스월비 등이 소속돼 있는 힙합 레이블이다. 이번 하이라이트레코즈 X 스파오 의 협업 상품은 그래픽 스웨트셔츠부터 조거팬츠, 아노락, 스웨터 등의 의류와 버킷햇, 비니, 크로스백 등의 잡화까지 총 17종으로 구성됐다.


◆아이파크몰, '맛집 배달 서비스' 실시



HDC그룹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은 줄 서서 먹기로 유명한 지역 맛집의 메뉴들을 집에서 편하게 주문해 즐길 수 있도록 '맛집 배달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배달 서비스 이용 가능 매장은 ▲성수동 샐러드 카페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잇샐러드' ▲뉴욕타임스가 '세계 최고의 빵'이라고 극찬한 '타르틴 베이커리' ▲트렌디한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 등이다. 현재 '타르틴 베이커리'와 '쉐이크쉑', '아방트 갤러리 카페'는 배달앱 쿠팡이츠와 배달의민족을 통해서 배달 서비스를 시행 중에 있다. 전통 인도요리 전문점 '아그라'와 스테이크와 덮밥 전문점 '비스트로B', '잇샐러드'는 쿠팡이츠를 통해 배달 주문이 가능하다.


◆대상웰라이프, 당뇨영양식 '뉴케어 당플랜' 선봬



대상웰라이프는 자사 '뉴케어 당플랜'을 오는 16일과 25일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뉴케어 당플랜'은 혈당 관리와 식이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3대 영양소와 충분한 식이섬유, 26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한 당뇨영양식이다. 특히 혈당 관리에서 중요한 당 함유량이 0%이며 탄수화물의 함량도 3%로 매우 낮다.


◆CJ푸드빌 빕스·계절밥상, 설 선물세트 3종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 빕스와 계절밥상은 오는 18일부터 설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선물세트는 빕스와 계절밥상의 인기 레스토랑 간편식(RMR)인 빕스 바비큐 폭립과 계절밥상의 LA 양념갈비, 불고기 등 3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은 네이버쇼핑 및 빕스, 계절밥상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NS홈쇼핑, 반려동물 상품 강화



NS홈쇼핑은 온라인 쇼핑몰인 NS몰의 반려동물 상품 카테고리를 개편하고 단독 특가 이벤트와 상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NS몰은 지난 연말 반려동물 전담 MD를 보강하고 기존 반려동물 상품 카테고리를 펫용품과 펫푸드로 분리하는 카테고리 리뉴얼을 진행했다. 세부적으로는 펫용품은 강아지와 고양이, 생활/패션용품으로 나누고 펫푸드는 간식, 사료, 영양제로 분류해 원하는 상품을 한눈에 비교해 구매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개선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