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케이비자산운용
더존, 전자세금계산서 서비스 '위하고'로 통합
김민지 기자
2021.01.15 11:18:51
잔여 포인트 자동 이관… 기존 요금제 그대로 더 강화된 서비스 사용 가능

[팍스넷뉴스 김민지 기자] 더존비즈온이 전자세금계산서 서비스 '빌36524(Bill36524)'를 최신 업무환경 플랫폼 위하고(WEHAGO)와 통합해 보다 강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통합은 추가적인 비용 부담과 별도 설치 과정없이 접속만으로 즉시 전환된다.

통합이후 위하고 환경에서 운용되는 전자세금계산서 서비스는 사용자 중심으로 개선된다. 전자세금계산서 대량 발행, 거래처 정보 조회 등 고객 요구사항가 반영돼 편의성과 활용성을 높여진다. 혁신금융서비스인 매출채권팩토링 등 세금계산서와의 연동 기능도 추가됐다.


빌36524 서비스에 남아 있는 포인트와 데이터는 위하고로 자동 이관되며 사용하던 요금제도 변함없이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전자세금계산서 외 전자계약, 전자팩스, 이메일 등 별도 기능들은 사용자 편의를 고려해 기존 빌36524 사이트에서 기존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시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전환과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빌36524 사이트 내 고객센터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존비즈온 관계자는 "기존 빌36524 사이트 노후화와 플래시 지원 종료 등 이슈에 맞춰 최신 기술이 적용된 클라우드 기반 비즈니스 플랫폼인 위하고로의 서비스 통합 및 전환을 추진해 왔다"며 "위하고 플랫폼으로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업무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위하고 전자세금계산서 서비스=더존비즈온>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신한은행, 더존비즈온과 전략적 지분투자 계약 체결 더존비즈온, 스마트공장 구축 솔루션 'MES10' 출시 더존비즈온, 증권사 주가전망 일제히 상향 베인캐피탈, 더존비즈온 지분 4.77% 확보
에딧머니
팍스넷뉴스 2022 증권포럼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