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XGS샵, 시너지 강화한다 外

GS리테일XGS샵, 시너지 강화



[팍스넷뉴스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범찬희 기자] 합병을 앞둔 GS리테일과 GS샵 양사가 신축년 설 특집 행사를 공동으로 기획했다. GS리테일이 GS샵과 손잡고 이달 19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GS와 함께하는 2021 위대한 설' 공동 마케팅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GS25, GS더프레시, GS프레시몰을 비롯해 GS샵의 TV홈쇼핑 및 모바일몰 등 양사의 전 유통 채널을 통해 진행되며 총 3억원 상당의 경품 및 구매 혜택이 제공된다. 또 추첨을 통해 6000만원 상당의 '황금소 코인'을 증정하고, 일정 금액 이상의 설 선물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5~10%에 해당하는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의 추가 프로모션도 펼친다.


삼성물산 패션 '엠비오' 봄 컬렉션 선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엠비오(MVIO)가 2021년 봄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매일 자주 입을 수 있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갖춘 에센셜 웨어에 주목했다. 재킷, 팬츠 셋업을 비롯해 카디건, 셔츠, 슬랙스, 데님 팬츠 등 밀레니얼 남성들이 가장 즐겨 입는 기본 아이템을 엄선했다.


이디야커피, '달고나 음료' 200만잔 판매 돌파



이디야커피가 '달고나 음료' 4종이 200만잔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코로나 블루'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달콤한 음료로 우울감을 해소하려는 고객들로 인해 '달고나 음료'의 수요가 높아졌다는 분석이다.


상 청정원 '야식의 남자들' 광고 화제



대상㈜ 청정원이 인기 웹소설 '하렘의 남자들' 광고를 패러디해 만든 야식 HMR 브랜드 '야식이야(夜)'의 광고캠페인 영상이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튜브와 SNS 등을 통해 공개된 이 영상이 공개된 지 4주 만에 누적 조회수 300만회를 돌파했다.


NS홈쇼핑, 20년 이어온 'NS상품선정위원회' 온택트 전환



NS홈쇼핑이 2001년부터 진행해온 고객위원 중심의 NS상품선정위원회를 이달부터 온라인으로 전환해 진행했다고 밝혔다. NS상품선정위원회는 고객의 평가를 듣고 고객 눈높이에 맞는 상품을 선정하기 위해 운영하는 기구로 NS홈쇼핑 입점을 위해 반드시 거쳐야 하는 과정이다. 총 10명의 평가위원은 매주 함께 모여 NS홈쇼핑의 예비 신상품을 평가해 왔지만, 평가위원의 안전과 방역 수칙 준수를 위해 올해 1월부터 화상회의 시스템을 활용한 온라인 평가로 전환했다.


신세계면세점, 무착륙 해외여행자 특별 프로모션



신세계면세점이 무착륙 해외여행자를 위한 대상으로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펼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최대 83만원까지 페이백, 온라인몰에서는 최대 70%할인과 46만원 적립금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3월 31일까지 명동점, 강남점, 부산점에서 BC카드∙NH농협카드∙카카오페이로 결제시, 최대 83만원의 선불카드 페이백 혜택이 주어진다.


롯데쇼핑이 소개하는 '올드 빈티지 레어 와인'



롯데백화점이 소장가치 있는 올드 빈티지 와인들을 한정수량 확보해 소개한다. 지난해 롯데백화점 와인 상품군은 홈술 트렌드의 확산으로 전년비 22% 신장하며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이에 이번 설 명절세트에 엄선한 35종의 올드 빈티지 와인을 선보인다. 샤또 무통로칠드 1945년를 비롯해 샤또 라피트로췰드 2000년, 샤또 라뚜르 2000년 등 소장가치와 희소성을 갖춘 상품들을 엄선했다.


동원F&B "동원 설 선물세트로 건강을 선물하세요"



동원F&B가 설을 맞아 단백질이 풍부한 영양만점 '동원 설 선물세트' 200여종을 선보였다.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진 만큼, 고단백 저지방 건강식품 '동원참치' 선물세트와 짜지 않아 건강한 고급 캔햄 '리챔' 선물세트에 주력한다. 프리미엄 캔햄 '리챔 트러플'과 프리미엄 참치캔인 '올리브유참치'와 '포도씨유참치'를 구성품으로 활용하고, 품격 있는 고급 포장 박스에 담은 VIP 선물세트도 함께 선보였다.


박가부대&치즈닭갈비,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수상



한식 프랜차이즈 박가부대&치즈닭갈비가 '2020 제21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에서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우수 가맹점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관하는 최고 권위의 프랜차이즈 시상식이다. 지난 2019년 부산대점에 이어 지난해에는 고양행신점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풀무원다논, 비건 인증 대체 요거트 '식물성 액티비아' 출시



풀무원다논이 국내외 비건 시장 확대 트렌드에 발맞춰 우유 대신 코코넛으로 만든 비건 인증 대체 요거트 '식물성 액티비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대체 요거트(Yogurt alternatives)는 기존 요거트의 주 원료인 우유 대신 코코넛, 콩, 오트 등의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요거트와 유사한 맛과 식감을 살린 새로운 형태의 요거트다. 유제품 섭취가 어려운 소비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으면서 기존 요거트의 특징인 유산균은 대부분 그대로 담고 있다는 설명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오늘의 유통가 415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