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메디포럼, '브레인원골드' 롯데면세점 입점
정강훈 기자
2021.01.18 09:24:12
뇌건강 영양보조제로 주목…해외시장 진출 준비

[딜사이트 정강훈 기자] 뇌건강 전문 바이오기업 메디포럼은 롯데면세점 본점에 입점했다고 18일 밝혔다.

메디포럼은 주로 뇌건강 분야를 연구·개발(R&D)하는 바이오 기업이다. 현재 천연물 알츠하이머 치료제로 임상을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 식약처에서 임상2b·3상 허가를 받았다. 


메디포럼은 지난해 10월 건강기능식품 '브레인원골드'를 재출시했다. 메디포럼의 독자적인 원천 기술과 특허 원료로 개발했으며 기억력 및 면역력을 높여주는 뇌건강 영양보조제로 판매하고 있다. 이번에 재출시한지 약 3개월 만에 롯데면세점 본점에 입점하는 성과를 거뒀다.


메디포럼은 두뇌건강 및 면역력 증진에 뛰어난 효과가 있는 제품들을 출시해왔다. 특히 해외에서 크게 관심을 보이고 있어 판로 확대를 모색하고 있다. 이번에 국내 대표적인 면세점인 롯데면세점에 입점하면서 기능성 건강식품으로서 인정을 받게 됐다.


메디포럼은 해외 진출을 본격적으로 준비하면서 이번 면세점 입점을 전략적으로 추진했다. 현재까지는 주로 중장년 및 고령층을 대상으로 한 제품을 출시했지만 앞으론 제품군을 다양하게 갖출 계획이다. 청소년과 수험생 등을 대상으로 한 제품과 함께 '브레인원 2.0'의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메디포럼, '투자유의종목' 해제 메디포럼, 치매 조기진단 키트 사업 본격화 메디포럼, 국내 20곳 대학과 산학협력 메디포럼, 재무건전성 개선 청신호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조달방법별 조달 비중 / 직접조달 vs 간접조달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