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남해화학
신동아건설 "올해 지속성장 동력 마련할 것"
김진후 기자
2021.01.18 13:56:45
신사업 발굴·경영혁신 드라이브…상반기 5000가구 분양 계획

[딜사이트 김진후 기자] 신동아건설이 올해를 혁신을 통한 지속성장의 해로 삼고 사업 수주목표액을 2조5000억원으로 설정해 수주와 외형성장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18일 포부를 밝혔다.

신동아건설은 지난해 기업 안정화에 초점을 두고 리스크 관리에 매진했다. 지난해 수주금액은 총 1조6500억원을 기록하며 연초 목표한 수주금액 1조6000억원을 초과달성했다. 이는 2010년 이후 최대 수주실적이다.


1월 말 분양 예정인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 조감도. 출처=신동아건설.

신동아건설은 지난해 시대복 사장이 취임한 후 두 차례의 조직개편과 대대적인 경영혁신을 펼쳤다. 재도약을 위한 강력한 드라이브라는 설명이다. 특히 올해 경영방침을 '지속가능한 가치사슬(Value Chain) 확대'로 제시하고 수주영업 확대 및 경영혁신을 통한 성장과 안정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우선 ▲공공발주 사업 ▲도시개발사업 ▲정비사업 ▲토목사업 등 신사업 발굴로 수주 영역을 다각화해 성장기반을 마련한다는 구상이다. 나아가 고객가치를 최우선 가치로 삼고 품질경영·안전경영·윤리경영으로 안정기반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자사 주택플랫폼인 '이지큐(EziQu)'를 비롯한 최고의 상품 개발을 통해 주택 브랜드인 '파밀리에(FAMILIE)'의 고객 충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신동아건설은 1월 말 세종 6-3생활권 리첸시아 파밀리에 아파트 1350가구를 필두로 상반기 내 경기도 양주옥정 A1블록 2049가구, 과천지식정보타운 S-8블록 659가구를 공급할 예정이다.


시대복 신동아건설 대표이사는 "포스트코로나, 뉴노멀 시대에 본격 접어든 올해가 기업성장에 있어 매우 중요한 한 해"라며 "기존 사업의 수주역량 극대화와 미래먹거리 확보를 위한 신수종사업 발굴에 더욱 힘쓸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신동아건설, 성남 단대동 가로주택정비사업 수주 신동아건설, 진현기 사장 승진 등 임원인사 신동아건설, 상계동 오성빌라 가로주택정비사업 수주 신동아건설, 영등포서 1700가구 대단지 수주
농협생명보험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B손해보험(주)
Infographic News
금융 vs 법률 vs 회계자문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