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노펙스, 갤럭시S21 출시 기념 마스크 할인
인공혈관 소재 필터 마스크, 정가 대비 47% 할인 판매


[팍스넷뉴스 조재석 기자] 삼성전자 협력사 시노펙스가 삼성 갤럭시S21 출시 기념 마스크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18일 시노펙스는 갤럭시S21이 정식 출시되는 이달 29일까지 매일 '시노텍스 마스크'를 1만장에 한하여 정가 대비 4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후 30일부터 100일간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시노텍스 마스크와 갤럭시S21 사진을 담은 리뷰를 작성할 경우 10%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시노펙스는 지난해 '인공혈관 소재(ePTFE)'를 필터 소재 마스크를 출시하며 본격적으로 의료기기 시장에 뛰어들었다. ePTFE 필터 마스크는 기공 사이즈가 작아 생체 적합성이 높고, 안정성이 탁월하며 세균 차단력이 우수하다는 평을 받는다.


시노펙스 관계자는 "현재 ePTEF 필터 마스크는 KF94 기준 성능테스트를 통과했고 식약처 인증을 진행하는 상태"라며 "식약처 테스트까지 완료될 경우 신소재를 사용한 전세계 최초의 KF94 마스크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시노펙스는 삼성전자, LG디스플레이 등의 주요 고객사에 스마트폰 핵심부품인 '멤브레인 필터'를 공급하고 있는 전문기업이다. 또한 지난해부터는 국책 과제로 ▲반도체 공정용 초정밀 필터 ▲수소 전기차 발전기 ▲메디컬 필터 등에 사용되는 PTFE 소재 국산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