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CJ제일제당, 환경 생각하는 '가치 소비' 앞장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범찬희 기자
2021.01.22 09:41:42

◆ CJ제일제당, 환경을 생각하는 '가치 소비' 앞장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범찬희 기자] CJ제일제당이 환경을 생각하는 '가치 소비'에 동참할 수 있는 '오늘도 자연습관, 백설' 캠페인을 진행한다.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재활용율을 높인 '백설 식용유'의 노력을 알리는 동시에,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 문화 정착에 기여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백설 홈페이지를 통해 설 명절 전까지 운영된다. 리뉴얼한 '백설 식용유'를 사용하는 모습, 사용 후 올바르게 분리 배출하는 모습, 에코백과 텀블러를 사용하는 모습 등 일상 속 자신의 친환경 생활 습관을 찍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백설 식용유'를 통해 착한 소비에 대해 학습하고 체험할 수 있는 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백설 식용유 선물세트', '친환경 식기', '공기청정기'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히어로즈 KBL 드림 캠프' 지원


관련기사 more
CJ제일제당, 지난해 영업익 1조 돌파

KBL(한국농구연맹) 공식음료 후원사 동아오츠카가 강원도 양구 청춘체육관에서 개최되는 '포카리스웨트 히어로즈 2020-2021 KBL YOUTH DREAM CAMP'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포카리스웨트 히어로즈 드림캠프'는 KBL 각 구단 연고 선수와 장신 발굴선수를 집중적으로 육성하고, 각 구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유소년 클럽에서 우수 기량을 보유한 유망주들의 발전 가능성을 확인하기 위해 마련됐다. 초등부와 중등부 저학년을 대상으로 총 62명의 선수가 참여하는 이번 캠프는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7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 KT&G장학재단, 실직자 가정 대학생 자녀 장학금 지원



KT&G장학재단이 부모가 실직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학생들이 학업을 계속할 수 있도록 장학금을 지원한다. 이를 위해 한국장학재단 푸른등대 장학사업에 2억원을 기탁했다. 이번 지원은 코로나19로 고용위기에 놓인 실직자 가정을 돕고, 국가적인 위기 해결에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KT&G장학재단이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된 이후 실직한 부모를 둔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100명을 선발해 1인당 200만원씩 지급할 예정이다.


◆ bhc치킨, 2021년 첫 신메뉴 '포테킹 후라이드' 출시



bhc치킨이 후라이드 치킨을 재해석한 신메뉴 '포테킹 후라이드'를 출시했다. '포테킹 후라이드'는 육즙이 가득한 치킨에 튀김옷을 입히고 그 위에 얇게 썬 국내산 감자를 한번 더 골고루 묻혀 함께 튀겨낸 치킨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치킨 맛과 고소하고 담백한 감자의 본연의 맛이 잘 어우러져 색다른 맛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롯데제과 나뚜루, '비긴 비건' 이벤트 전개



롯데제과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새해를 맞아 '비긴 비건(Begin Vegan)' 이벤트를 전개한다. '비긴 비건' 이벤트는 비건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자신만의 조리법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하여 우수한 레시피를 뽑는 레시피 콘테스트다. 내부 평가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나뚜루 홈키트를 선물로 증정하는 한편,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여 비건 아이스크림 홍보에 직접적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 롯데칠성음료, 소아암,백혈병 어린이 위해 1900만원 기부



롯데칠성음료가 저소득가정 환아를 돕기 위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금 19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금은 롯데칠성음료 본사 내 스마트 카페테리아에 마련된 로봇커피머신 '샬롯'에서 지난해 4월부터 12월까지 총 9개월간 커피를 판매한 수익금이다. 기부금은 소아암과 백혈병을 앓으며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가정 환아들의 치료비로 쓰일 예정이다.


◆ 글라스락,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SGC솔루션이 현대백화점의 도심 아울렛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 글라스락 및 보에나 인기제품 200여종을 할인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행사는 홈쿡, 집밥 트렌드로 늘어난 주방용품 수요에 맞춰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글라스락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와 폭넓은 고객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 NS홈쇼핑, '홈쇼핑 부문' 대상 4년 연속 수상



NS홈쇼핑은 21일 진행된 '2021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홈쇼핑 부분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디지틀조선일보 주최로 고객감동을 통해 신뢰를 축적해 가고 있는 부문별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 행사다. 이번에 홈쇼핑 부분 대상을 수상한 NS 홈쇼핑은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다양한 제도와 기구를 운용하며 '고객중심경영'을 체계적으로 실천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롯데쇼핑, 롯데지에프알 인기 브랜드 최대 80% 세일



롯데온이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롯데지에프알 온라인 패밀리 세일'을 개최한다. 개최 장소를 온라인으로 변경함에 따라 혜택은 더욱 커졌다. 먼저 참여 가능 고객이 롯데온 회원 전체로 확대됐으며,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구매가 가능해졌다. 또한 오프라인 행사에 필요한 비용을 축소한 만큼 할인 품목과 할인율을 대폭 확대했다. 롯데온은 이번 롯데지에프알 패밀리 세일에서 인기 여성 의류브랜드 나이스크랍과 티렌 등의 500여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 세정 동춘상회, 2021년 설 선물 사전 예약 판매 실시



세정그룹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동춘상회'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동춘상회 선물가게' 기획전을 열고, 설 선물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동춘상회는 최근 소비자들이 건강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지고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진 점을 고려해 프리미엄 먹거리류와 함께 라이프스타일 제품 100여종을 마련했다. 대표적으로 금산 '홍삼 정과 세트'는 방부제나 색소없이 홍삼 고유의 진하고 깊은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 스타필드 안성 '오픈 100일 감사 페스티벌' 진행



스타필드 안성이 개점 100일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픈 100일 감사 페스티벌' 행사를 연다. 트레이더스, 일렉트로마트, 토이킹덤 등 전문점 총 11곳에서 인기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50여개에 달하는 인기 패션 브랜드들도 최대 70% 할인 판매에 참여한다. 또 여성, 남성, 가전 등 장르별 팝업 행사들도 열린다. 행사는 2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총 11일간 진행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조달방법별 조달 비중 / 직접조달 vs 간접조달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