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OECD "올해 韓 잠재성장률 2.33% 역대최저"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1.22 17:40:52
이 기사는 2021년 01월 22일 17시 40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혼수철' 노린 프라다, 주요 품목 가격 2~3% 인상[조선비즈]

22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프라다는 이날 가방,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 주요 상품 가격을 평균 2~3% 인상했다. 프라다 듀엣 나일론 버킷백은 139만원에서 143만원으로 2.8% 올랐다. 이 가방은 '복조리백'으로 불리며 귀여운 모양에 수납력이 좋아 프라다의 인기 제품으로 꼽혀왔다. 

유럽의약품청 해킹공격…셀트리온 코로나 항체약 일부문서에도 접근[뉴스1]

유럽의약품청(EMA) 전산시스템이 최근 사이버 해킹 공격을 받아, 셀트리온이 EMA에 제출한 코로나19 항체의약품 '렉키로나주'와 관련 문서 일부도 노출된 것으로 나타났다.


中당국 회신..애매한 내용에 카카오페이 마이데이터 긴장[이데일리]

`대주주 적격성 문제`로 지연중인 카카오페이의 본인신용정보관리업(마이데이터) 심사에 청신호가 켜질까. 중국 감독당국이 발목을 잡고 있던 중국 앤트그룹의 적격성 문제와 관련한 서류를 금융감독원에 보냈지만, 명확한 판단을 내릴 만한 근거가 되지 않아 금감원이 금융위원회와 협의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OECD "올해 韓 잠재성장률 2.33% 역대최저"[아시아경제]

한국 경제의 기초체력을 나타내는 잠재성장률이 올해 역대 최저치를 또다시 경신할 것이란 경제협력개발기구(OECD)의 추정이 나왔다. 잠재성장률 하락 속도가 빨라지면서 1%대 진입도 머지않았다는 관측이 나온다.


"건전성 집착말라" 與 은행권에 BIS규제완화 선제적으로 제안[조선비즈]

더불어민주당이 22일 금융권의 '한국판 뉴딜(K-뉴딜)사업' 투자 독려를 위해 5대 금융지주 회장들을 불러 모은 자리에서 현행 BIS(국제결제은행) 자기자본 규제를 탄력적으로 적용하는 방안을 제안한 것으로 확인됐다.

관련기사 more

"은행 오피스 빌딩 대출 조여라"…與, 금융당국 압박[한국경제]

더불어민주당이 금융감독원에 오피스 빌딩 관련 은행 대출을 모니터링해 줄 것을 요구하기로 했다. 상업용 부동산 가격 상승을 막기 위해 은행의 여신 한도를 줄여야 한다는 취지다. 금융계는 주택담보대출에 이어 상업용 부동산에도 강력한 대출 규제가 나올 것으로 우려하고 있다.


경제 민주화, 상장社 증권신고서에 '투자위험'으로 등장[한국경제]

문재인 정부의 핵심 경제 정책인 '경제 민주화'를 기업 경영의 위험 요인으로 꼽는 상장회사가 늘고 있다. 투자자들이 참고하는 증권신고서에 정부의 경제 정책이 기업 투자에 핵심 위험이 된다고 지목된 것은 이례적이라는 분석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D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