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메디포럼, 국내 20곳 대학과 산학협력
정강훈 기자
2021.01.25 10:08:58
산학 공동개발 및 맞춤형 산학지원 추진

[딜사이트 정강훈 기자] 천연물 신약개발 전문기업 메디포럼은 국내 대학 20곳과 산학협력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메디포럼은 가족회사로 협약을 맺은 대학과 뇌건강 제품 기술자문 및 공동개발을 추진한다. 아울러 새로운 파이프라인을 개발하기 위해 협력 방안을 모색한다.


이번에 협약을 체결한 곳은 ▲차의과대학교 ▲중앙대학교 ▲한국기술교육대학교 ▲국민대학교 ▲가천대학교 ▲경희대학교 ▲건국대학교 ▲아주대학교 ▲성균관대학교 ▲동국대학교 ▲충북대학교 ▲가톨릭대학교 등이다. 


메디포럼 관계자는 "메디포럼에 필요한 기관 위주로 협약을 맺었고 앞으로 기술력 강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기술 융합으로 새로운 성장동력을 찾을 것"이라고 말했다.


메디포럼은 앞으로 교육기관들과 신기술 개발을 위한 위탁연구과제를 함께 수행하고 보유한 기술과 정보를 교환하게 된다. 여러 국책사업에 공동으로 참여하는 한편, 산학 공동 연구 과제를 진행해 특허 및 기술을 이전한다는 계획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메디포럼, '투자유의종목' 해제 메디포럼, 치매치료 물질 임상시험 순항 메디포럼, 치매 조기진단 키트 사업 본격화 메디포럼, '브레인원골드' 롯데면세점 입점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2022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