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OKEx, 마이닝 플랫폼 'OKEx체인' 출시
김가영 기자
2021.01.27 09:16:36
26일 마이닝 보상 배분 완료...수익률 470% 달성

[딜사이트 김가영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OKEx(오케이이엑스)가 지난 15일 OKEx체인과 함께 OKEx체인에서 발행하는 'OKT' 코인의 마이닝 플랫폼을 출시, 26일에는 마이닝에 대한 첫 번째 보상이 배분됐다고 27일 밝혔다. 


OKEx체인은 오케이이엑스가 자체 개발한 블록체인으로 사용자가 이를 활용해 새로운 블록체인을 만들거나 스마트 컨트랙트를 활용해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다.


OKT는 탈중앙화 거래소, 디파이 투표권, 스테이킹 권한 및 거래 수수료 지불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최초 1000만 개의 토큰을 발행하며, 비트코인과 동일한 36개월 반감기를 채택했다.


OKEx체인과 함께 출시한 마이닝풀은 'OKEx Farm(오케이이엑스 팜)'이다. 유동성 LP 토큰을 팜 풀에 스테이킹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지난 26일 OKT 마이닝에 대한 첫 번째 보상 분배가 이루어졌다. 오케이이엑스에 따르면 약 12.9만개의 OKT 토큰이 리워드로 이용자에게 배분됐으며, 연수익률(APY)는 470%를 달성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오케이이엑스코리아, 15일 문 닫는다 비트코인 계속 갈까? "디파이, 올해 약 2000% 성장" 승부수 던진 ‘신규 거래소’ 제도 진입 가능할까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