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은성수 "자산 빠르게 상승…부동산 특단 공급대책 마련"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1.27 11:31:29
이 기사는 2021년 01월 27일 11시 31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은성수 "자산 빠르게 상승…부동산 특단 공급대책 마련"[주요언론]

은성수 금융위원장은 27일 "전 세계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위기대응 과정에서 확장적 통화정책에 따른 자산가격 상승이 나타나고 있다"며 "정부는 부동산시장 안정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바탕으로 특단의 공급대책을 마련 중이며 조만간 발표할 것"이라고 말했다.

증선위, 회처처리기준 위반 '위니아딤채' 검찰 통보[주요언론]

금융위원회 산하 증권선물위원회는 회계처리기준을 위반해 재무제표를 작성·공시에 위니아딤채에 대해 검찰에 통보하기로 의결했다고 27일 밝혔다. 또 전 대표이사에게 1000만원의 과징금을 부과하고, 감사인지정 2년, 담당 임원 해임권고도 의결했다.


SK와이번스 품은 이마트, 증권가 "투자자들 반기진 않지만…[주요언론]

이마트가 국내 프로야구단 SK와이번스를 품었다. 여의도 증권가에서는 본업과 직접 연관이 없는 야구단 인수로 투자자들이 곱지 않은 시선을 보일 수 있다는 의견이 많다. 다만 긍정적으로 보는 시각도 있다. 오프라인 채널과 유통 채널 결합을 통한 시너지 효과가 기대되는 점, 콘텐츠 보유로 영업 자산 효율성이 개선되는 점 등이다.


지난해 채결결제대금 6169.2조·11.2% 증가…일평균 24.8조[주요언론]

지난해 한국예탁결제원을 통한 채권 결제대금이 6169조2000억원으로 전년 대비 11.2% 증가했다. 하루 평균 결제대금은 24조8000억원이었다.


40대 미국인, 한국서 '아파트 42채' 갭투자… 어떻게 막나[주요언론]

대출 규제가 상대적으로 느슨한 점을 이용해 외국인들이 국내 부동산 투자를 늘리고 있다. 전 세계적인 저금리 기조로 부동산가격이 오르는 상황에 외국인의 국내 건축물 거래가 사상 최대를 기록했다.

관련기사 more
이번엔 네이버 찾아갔다…정용진 광폭 행보 外 개미들 어쩌나…정부 공매도 재개에 '힘' 실어준 IMF 外

권칠승 "벤처정책, 미래산업 대응 위해 강력하게 준비할 것"[주요언론]

권칠승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후보자는 27일 "벤처·스타트업이 우리 경제를 앞에서 끌어가는 견인차이자 심장"이라면서 "투자 환경 조성 등 장기적인 관점에서 미래 산업을 지향한다는 측면에서 반드시 더 강력하게 준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MS, 4분기 순익 33% 증가…애저 매출 50% 성장[주요언론]

클라우드 사업 성장에 힘입어 마이크로소프트(MS)가 시장 전망을 웃도는 지난해 4분기 실적을 내놨다. MS 성명과 CNBC에 따르면 MS는 지난달 31일로 종료한 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매출은 430억8000만달러(약 47조원)로 전년 동기 대비 17% 늘었다. 시장조사 업체 레피니티브 전망치(401억8000만달러)를 웃돌았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월별 M&A 거래대금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