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비비큐, 신입사원 및 경력직 공채 진행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범찬희 기자
2021.01.29 10:00:26

◆비비큐, 신입사원 및 경력직 공채 진행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범찬희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 비비큐가 다음달 7일까지 2021년 신입사원 및 경력직 공채를 진행한다. 채용은 △전략기획, △마케팅, △운영(S/V), △영업(F/C), △직영점장/매니저 등 전 부문에서 걸쳐 진행되며, 각 파트별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특히 2018년부터 업계를 선도하며 철저하게 준비했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경영을 바탕으로, 변화하는 외식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BBQ의 기하급수적 성장을 함께 이끌어 나갈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다.


◆오뚜기, '오즈키친 칼국수' 2종 출시


관련기사 more

오뚜기는 '오즈키친 닭칼국수'와 '오즈키친 육개장칼국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즈키친 닭칼국수'와 '오즈키친 육개장칼국수'는 ㈜오뚜기의 최초 조리형 파우치 냉동면 제품으로, 기존 전자레인지용 용기면 제품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맛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샘표, 토장찌개 2종 출시



샘표가 찌개용 토장 신제품 '꽃게 토장찌개'와 '차돌 토장찌개'를 출시했다. 가격은 2종 모두 할인점 기준 6490원(450g)이다. '토장찌개'는 양반가의 별미장인 토장에 갖은 양념을 더해, 육수를 따로 내지 않고 바로 찌개를 완성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롭스, 롯데제과 '말랑이'와 협업 진행



헬스앤뷰티스토어 롭스(LOHB's)는 신축년 '새해'를 맞아 다음달 4일까지 롯데제과의 소프트캔디 말랑카우의 캐릭터 '말랑이'와 콜라보레이션 행사를 진행한다. 롭스는 최근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며 생활 용품에 대한 고객 관심이 높아진 점에 착안, 필수 생활 용품 중 하나인 세안제와 관련된 콜라보 제품을 기획했다.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을 통해 '내가 그린 말랑이'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아워홈, NGO에 임직원 기증 도서 2400여권 기부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임직원 대상 도서 기증 캠페인 '새 책 줄게, 헌 책 다오'를 통해 모인 도서 2400여권을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기부 도서는 지파운데이션이 도서 지원이 필요한 시설에 전달할 예정이다. 아워홈이 2017년부터 시행해 온 '새 책 줄게, 헌 책 다오' 캠페인은 기증된 도서를 복지기관 등에 기부, 지식 나눔을 실천함으로써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티몬 "선물하기 이용 고객 3배 증가"



티몬은 선물하기 서비스 운영 1년만에 이용 고객이 3배로 증가했다고 밝혔다. 티몬이 선물하기 서비스 론칭 1년 간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지난해 12월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 고객은 전년 동기와 비교해 약 3배 증가했다. 구매 건수와 구매액 또한 각각 63%, 215% 상승했다는 설명이다. 12월이 1년 중 큰 변동 요인없이 선물 수요가 가장 높은 시기임을 감안하면, 선물을 주고받는 방식이 모바일 플랫폼을 축으로 크게 변화한 것으로 풀이된다.


◆배스킨라빈스, '매직컬 31데이' 진행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31데이' 이벤트 프로모션을 '매직컬 31데이(Magical 31Day)'로 업그레이드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2021년 첫 번째 31일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더욱 설레고 특별한 31일을 선사하기 위한 '매직컬 31데이'를 기획했다는 입장이다, 기존 '31데이'의 혜택에 '매직 룰렛'과 '매직 쿠폰' 등 더 많은 혜택과 재미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체험 이벤트 진행



일동후디스가 '후디스 산양유아식' 1000명 체험단 이벤트를 다음달 10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 체험단 모집 게시물을 캡쳐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혹은 리그램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본인의 일동후디스 홈페이지 아이디와 '공유 완료' 댓글을 작성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총 1000명에게는 일동후디스 홈페이지 회원정보에 기입된 주소로 '후디스 산양유아식'을 전달한다. 선정 여부는 다음달 12일 문자로 공지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홈카페 위한 명절 선물세트 선봬



이디야커피는 설을 앞두고 비니스트, 커피백, 블렌딩 티, 커피믹스, 스낵류 등의 제품으로 다채롭게 구성한 선물세트 5종을 선보였다. 이번 설 선물세트 5종의 제품 가격은 1만8900원부터 2만9900원까지로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배달 어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과 요기요를 통한 비대면 구매도 가능하다.


◆GS홈쇼핑, 저소득가정 200가구에 나눔 키트 증정



GS홈쇼핑은 희망친구 기아대책,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취약계층 대상 나눔 키트 지원사업인 'HAPPY GS SHOP DAY' 사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본 나눔 키트는 11월부터 3개월동안 월 1회씩 같은 수혜 가정에 총 3회의 키트가 연속적으로 지원됐다. 1인 총 40만원 상당의 나눔 물품과 더불어 응원 엽서, 달력, 스티커 등 회차별로 선물을 함께 지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