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케어랩스 '굿닥', 성형 AS '안심병원' 캠페인
류석 기자
2021.01.29 16:47:27
고객 부담 비용 '제로'…최대 500만원 지원

[딜사이트 류석 기자] 케어랩스 100% 자회사 '굿닥'이 국내 첫 성형·시술 애프터 서비스(AS) '안심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안심병원'은 굿닥과 제휴, 협업관계에 있는 보험사에서 성형 수술과 미용 시술 진료를 받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재수술 비용 최대 500만원, 재시술 비용 최대 30만원을 지원하는 서비스다.



지원 대상은 ▲보톡스 ▲필러 ▲리프팅 등의 미용 시술을 비롯해 ▲눈 ▲코 ▲가슴 ▲윤곽 등을 포함하는 성형 수술 항목이다. 안심병원 카테고리에서 등록된 수술, 시술을 진료받는 경우 서비스 대상자로 자동 지정된다.


박경득 굿닥 대표는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해 한층 더 안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의료 서비스 환경을 만들자는 취지에서 출발했다"며 "국내 최대 비대면 헬스케어 플랫폼 지위를 바탕으로 안심병원 캠페인 적용 카테고리를 지속적으로 확장해가며 누구나 믿고 케어 받을 수 있는 의료 플랫폼 문화 중 하나로 정착시켜 갈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굿닥, 'KT 헬스케어 영상통화 솔루션' 도입 굿닥, 추석연휴 의료 공백 최소화 서비스 제공 굿닥, 백신 접종자 대상 제휴 혜택 지원 케어랩스 굿닥, 코로나 자가검사키트 공급 본격화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메자닌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