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풀무원, '노엣지피자'로 냉동피자 시장 30% 성장 견인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범찬희 기자
2021.02.01 09:24:40

◆풀무원, '노엣지피자'로 냉동피자 시장 30% 성장 견인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범찬희 기자] 풀무원식품은 MZ세대를 겨냥해 2019년 말 출시한 냉동HMR '노엣지피자'가 지난해 냉동피자 시장의 반등을 이끌었다고 밝혔다. 풀무원식품에 따르면 지난해 노엣지피자 매출은 335억원이었으며 같은 기간 냉동피자 시장 매출은 전년대비 30% 성장한 920억원으로 집계됐다. 풀무원은 냉동피자 시장 진출에 앞서 글로벌 피자 선진국 이탈리아와 미국에서 최신 피자 제조기술을 도입하고 2년간 연구개발했다. 그 결과 '엣지' 끝까지 토핑을 풍부하게 덮을 수 있는 공정을 처음으로 도입해 '노엣지 피자' 3종을, 크러스트 부분까지 완전 자동화 생산이 가능한 공정으로 '크러스트 피자' 2종을 출시했다.


◆롯데칠성, 수제맥주사에 공장 빌려준다


관련기사 more

롯데칠성음료는 자사 충북 충주 맥주1공장을 '수제맥주 클러스터'로 조성해 수제맥주사들의 상품을 생산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수제맥주 클러스터를 통해 수제맥주사들은 별도의 설비투자 없이 캔제품 생산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롯데칠성은 그간의 생산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생산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상생모델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한국야쿠르트, 식약처 인증 액상 프로바이오틱스 3종 출시



한국야쿠르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액상 프로바이오틱스 3종(야쿠르트 프리미엄 라이트, 거꾸로 먹는 야쿠르트, 멀티비타프로바이오틱스)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한국야쿠르트 액상 프로바이오틱스 3종은 인증 기준(1억 CFU)을 크게 상회하는 100억 CFU를 보증한다.


◆세븐일레븐, 밸런타인데이 맞아 선물세트 100종 구비



세븐일레븐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100여 종의 선물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밸런타인데이가 설 연휴와 겹친 만큼 연인을 비롯한 가족, 친구 등에게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이색 콜라보 상품들을 대거 선보였다. 특히 올해는 편의점 와인의 인기가 커진 만큼 밸런타인데이에 맞는 와인 선물세트도 함께 마련했다. 또한 세븐일레븐은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1+1, 2+1 행사 상품 구색을 전년 대비 30% 이상 대폭 늘렸다.


◆애경산업, 홈 위생 케어라인 '랩신 홈백신' 출시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은 집안 환경 관리를 도와주는 홈 위생 케어 라인 '랩신 홈백신'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랩신 홈백신은 '강한 세정을 건강한 방법으로 추구합니다'라는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를 제품에 담았다. 랩신 홈백신은 눈에 띄지 않는 주방 및 욕실 곳곳의 때와 틈새 오염 제거를 돕는 '주방용 세정제', '욕실용 세정제', 빠르게 곰팡이 제거를 돕는 '세탁조 클리너' 등으로 구성됐다.


◆쿠팡, 2월 패션위크 개최...최대 80% 할인



쿠팡은 설 패션 아이템을 모은 '2월 패션위크'를 7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패션위크는 쿠팡이 매달 첫 주 테마를 선정해 일주일 간 패션 트렌드 및 할인 상품을 제안하는 패션 주간 할인 이벤트다. 이달의 테마는 '설 패션 아이템'이며 닥스, 헤지스, 휠라, 질스튜어트, 레노마, 노스페이스, 오야니, 로엠, 미쏘, 더예한복 등 다양한 브랜드의 패션 아이템을 온라인 최저가에 추가 할인을 더해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롯데호텔, 마음온도 37°C 캠페인 후원금 기부



롯데호텔은 '마음온도 37°C 캠페인' 진행으로 조성한 후원금을 '구세군자선냄비'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마음온도 37°C는 롯데그룹과 구세군이 2016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구세군에 1만원 이상 기부한 후원자들에게 '나눔 목도리 키트'를 증정하고, 후원자가 직접 만든 목도리도 함께 기부하는 참여형 봉사활동이다. 롯데호텔 임직원들이 참여한 이번 캠페인은 지난 12월 24일부터 약 20일간1인당 1개씩 뜨개질 키트를 받아 직접 목도리를 만드는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했다.


◆BAT코리아, '켄트 더블 프레쉬' 출시



BAT코리아는 켄트 브랜드 최초로 수퍼슬림 더블캡슐 제품 '켄트 더블 프레쉬(KENT Double Fresh)'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지난 2019년 국내 시장 재출시 이 후 호평을 받아온 BAT의 담배 브랜드 '켄트'에 합류하는 신제품으로 저타르형 수퍼슬림 제품 특유의 부드러운 맛을 기반으로 탄생했다. 시원하고 청량한 멘솔향에 더해 필터에 탑재된 두 가지 캡슐을 소비자 취향에 맞게 터뜨려 보다 풍부하고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리온, '닥터유 제주용암수' 리뉴얼 출시


오리온은 기존 '오리온 제주용암수'의 제품명을 변경하고 라벨 디자인을 리뉴얼한 '닥터유 제주용암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건강 브랜드인 닥터유를 활용해 건강한 이미지를 강화할 목적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닥터유 제주용암수'는 건강 브랜드 닥터유의 음료라인업에서 가장 중요한 한 축을 담당하게 될 것"이라며 "제주용암수에 '맛있는 건강'이라는 닥터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다시 한번 도약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세계百, 세제 리필스테이션 오픈



신세계는 1일 본점 지하 1층 슈퍼마켓에 세탁세제·섬유유연제 리필 공간 '에코스토어 리필 스테이션'을 열었다고 밝혔다. 에코스토어 리필 스테이션은 뉴질랜드 친환경 세제 브랜드인 '에코 스토어'와 함께 준비했으며 전용 리필 용기에 친환경 세제나 섬유유연제를 구매·충전할 수 있는 공간이다. 세제를 담는 전용 리필 용기는 500원에 구매 가능하며 100% 재활용 되는 사탕수수 플라스틱을 사용했다. 에코스토어 리필 스테이션에서 판매하는 모든 세제와 섬유유연제는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