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와이번즈 새 이름, SSG 일렉트로스 되나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2.01 11:21:24
이 기사는 2021년 02월 01일 11시 21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와이번즈 새 이름, SSG 일렉트로스 되나…신세계 상표권 출원 [주요언론]

신세계그룹이 인수한 프로야구단 SK 와이번스의 새 이름을 논의중인 가운데 '일렉트로스'라는 이름에 대한 상표권을 출원한 것으로 확인됐다.

CJ '밀어내기'...빕스 점주에 설 선물 100세트씩 강제 할당 [조선비즈]

CJ그룹 외식계열사 CJ푸드빌이 전국 빕스(VIP) 점주들에게 설 선물세트 100개씩을 강제로 할당하는 이른바 '밀어내기' 영업을 한 것으로 1일 확인됐다. 유통 대기업이 본사 직원들에게 갑질을 한 것으로 드러나 파장이 예상된다.


15만호+α 주택 공급…재건축 초과이익환수제 손본다 [아시아경제]

정부가 주택공급 활성화를 위해 재건축 부담금을 덜어주는 초강력 대책을 이번 주 중 내놓을 방침이다. 재건축으로 조합원이 이익을 얻었다면 인근 집값 상승분과 비용 등을 빼고 이익의 최고 50%까지 부담금을 내야 하는데, 이 비율을 낮춰 재건축을 활성화하겠다는 구상이다. 이는 그동안 부동산 이익에 대해선 철저히 환수하겠다는 정부의 방침을 뒤집는 것이어서 확실한 공급신호를 준 것이라는 해석에 무게가 실린다. 


고령층에도 효과 발휘할까…제넥신, 55~85세 추가 임상 [한국경제TV]

제넥신이 연구개발(R&D)하고 있는 코로나19 백신후보물질 'GX-19N'의 대상자를 고령자로 확대해 임상1상에 착수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SBI홀딩스, SBI캐피탈 설립 추진…금융지주 전환 포석 [MTN방송]

일본 SBI홀딩스가 한국 자회사로 SBI캐피탈(가칭)을 설립한다. 업계 1위 저축은행인 SBI저축은행과 벤처기업투자회사인 SBI인베스트먼트의 상호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면서 한국에도 일본 현지처럼 SBI금융지주 체계를 도입하기 위한 포석이다.


대기업 집단 소속사 44곳 증가…'신재생' 확장 중 [주요언론]

최근 3개월간(2020년 11월1일~2021년 1월31일) 대규모 기업 집단이 소속 회사 수를 44개 늘린 것으로 집계됐다. 정부의 그린 뉴딜 정책에 힘입어 신재생 에너지 회사가 다수 증가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신세계 돔구장 공약 안팎서 '설왕설래' "제2라임 막자" 사모펀드 최소투자금 '1억→3억' 상향 外 한국판 공매도 전쟁 동학개미 셀트리온 운동外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