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대체투자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뉴패러다임, '맘마레시피' 잇더컴퍼니 투자
정강훈 기자
2021.02.15 10:37:45
6세 미만 맞벌이 부모 타깃 '니치마켓 공략'

[딜사이트 정강훈 기자] TS인베스트먼트의 자회사인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는 '맘마레시피' 브랜드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잇더컴퍼니(Eat The Company)에 투자했다고 15일 밝혔다.

2018년 11월 출범한 잇더컴퍼니는 임신∙출산∙육아에 맞춰 건강간식을 추천하는 '맘마레시피'를 운영하고 있다. 육아에 지친 맞벌위 부부들이 주요 고객이다. 6세 미만 자녀를 둔 맞벌이 부부를 타깃으로 한 시장은 2025년도에 약 1500억 원까지 성장할 것으로 추정된다.


박제현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대표는 "총 122종의 폭넓은 제품 리스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높은 구매 전환율과 월 평균 두자릿수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며 "레드오션인 육아시장에서 아이가 아닌 부모를 타깃으로 맞춤형 큐레이션 형태의 선물박스와 정기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봉근 잇더컴퍼니 대표는 "카카오선물하기 등 다양한 채널과 협업해 경쟁력을 키우고 있다"며 "이번 투자 유치를 계기로 수익성을 늘리고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봉근 대표는 요리 자격증 소유자로서 요리대회에서 수상 경력이 있다. 전자공학과 경영학을 전공했으며, WK마케팅그룹, 매일유업, 미스터피자, 한화S&C 등 대기업과 컨설팅회사에서 마케팅 및 브랜드 관련 업무를 맡았다. 한국외식평론가협회 및 농식품코디네이터 등의 이력도 있다.

관련기사 more
뉴패러다임인베스트, 온라인 식료품 앱 '큐마켓' 점찍었다 뉴패러다임인베스트, '타고가요' 후속투자 뉴패러다임, 맞춤형 화장품 '유니자르' 초기투자 뉴패러다임, 홍채분석 '스마트디아그노시스' 투자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는 중소벤처기업부에 정식 등록된 엑셀러레이터로 창업 초기 스타트업에 활발하게 투자하고 있다. 인공지능(AI), 빅데이터, 헬스케어, 푸드테크, O2O 플랫폼 서비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산업에서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메자닌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