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제일제강, 삼다수 등과 경영권 양도 계약 해지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2.15 10:43:53
이 기사는 2021년 02월 15일 10시 43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제일제강, 삼다수 등과 경영권 양도 계약 해지

제일제강은 경영권을 보유한 주요 주주인 케이원피플과 신박한사람들이 당사 경영권을 양도하기 위해 삼다수 외 3인과 관련 계약을 체결했지만, 잔금의 완전한 입금이 확인되지 않아 계약을 해제하기로 결정했다고 15일 공시했다. 총 양수도 주식은 구주 602만450주와 신주인수권증권 238만582주였지만, 임시 주주총회 15일 전인 잔금 지급일(2월 10일)까지 납입이 완료되지 않았다. 양도 합계금액은 195억4498만7170원이다.

SK이노베이션, ITC 최종 결정 확인

SK이노베이션은 미국 국제무역위원회(ITC)가 LG화학이 당사를 상대로 요청한 리튬 이온 배터리, 배터리 셀, 모듈, 팩 및 부품에 대한 10년간의 미국 내 수입금지를 인용하는 한편, 기존에 수주한 포드와 폭스바겐 프로그램에 대해 각각 4년과 2년의 유예 기간을 허가해 미국에서 배터리를 생산 및 공급할 수 있도록 하는 최종 결정을 내렸다고 15일 공시했다. 회사 측은 "미국 내 배터리 생산에 차질이 없도록 앞으로 남은 소송 및 제반 절차를 통해 적극 대응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셀트리온, 유플라이마 유럽 30개국 최종판매허가 획득

셀트리온은 바이오시밀러 유플라이마의 유럽연합집행위원회(EC) 최종판매허가를 지난 11일(현지시간) 획득했다고 15일 공시했다. 판매 가능 국가는 유럽 30개국이며 셀트리온헬스케어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메디포스트, 카티스템 日 임상 3상 임상시험계획 승인

코스닥 상장사 메디포스트는 일본 후생노동성으로부터 무릎 골관절염 환자를 대상으로 카티스템(EVA-001)의 일본 임상 3상 임상시험계획(CTN)을 승인받았다고 15일 공시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D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