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삼성증권
해치랩스, 다날에 가상자산 지갑 제공
원재연 기자
2021.02.17 09:31:52
헤네시스 연동, 페이코인·비트코인 교환·결제 지원

[팍스넷뉴스 원재연 기자] 블록체인 기술 기업 해치랩스가 다날핀테크에 기업용 가상자산 지갑 솔루션 헤네시스(Henesis)를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다날핀테크는 통합결제 전문기업 다날이 만든 블록체인 자회사다. 자체 가상자산 페이코인(PCI)을 발행했다. 페이코인 애플리케이션에서는 다날의 80만 사용자를 대상으로 가상자산 PCI의 결제 및 구매를 지원하며, 비트코인(BTC) 결제 또한 준비 중이다.


페이코인은 가상자산의 안전한 보관과 교환을 위해 해치랩스의 지갑 솔루션 헤네시스를 도입한다 밝혔다. 헤네시스는 가상자산 지갑을 API 방식으로 제공해 고객사가 이틀 안에 서비스에 가상자산 지갑을 적용할 수 있다. 


황용택 다날핀테크 대표는 "해외 핀테크 업체들이 앞다퉈 가상자산을 구매하고 교환할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하는 만큼, 페이코인도 글로벌 스탠다드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준비 중"이라며 "헤네시스는 국내 주요 금융권에서도 인정받은 신뢰할 수 있는 가상자산 지갑 파트너이기 때문에, 고객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페이코인, 올해 메타버스 결제까지 확장 해치랩스-SK증권, 금융·블록체인 공동 R&D 구축 협약 페이코인 업은 다날, 1Q 순익 270억 갈길 먼 해외 서비스 확장
뉴스알람
2022 팍스넷뉴스 제약바이오 포럼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