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맥도날드, 평균 약 3% 가격인상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범찬희 기자
2021.02.19 10:58:34

맥도날드, 평균 2.8% 가격인상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범찬희 기자] 맥도날드는 오는 25일부터 일부 메뉴의 가격을 조정한다고 밝혔다. 가격 조정 대상은 버거류 11종을 포함해 총 30종 품목이며, 최소 100원에서 최대 300원 인상된다. 전체 품목의 평균 인상률은 2.8%다. 빅맥,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등은 4500원에서 4600원으로 100원이 인상되며, 불고기 버거는 8년 만에 처음으로 200원이 올라 2200원이다. 아울러, 탄산 음료는 100원, 커피는 사이즈와 종류에 따라 100원~300원 인상된다.


◆이랜드, 무직타이거 협업상품 출시


관련기사 more
한국맥도날드, '탠덤 드라이브 스루' 등 공격투자 롯데푸드 인수 '10년', 보폭 넓어진 파스퇴르 위기의 남양유업, 정면승부 건다

이랜드의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일러스트 브랜드 '무직타이거'와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 '무직타이거'는 자유로운 삶을 지향하는 일러스트레이션 기반의 브랜드로 일상 속 제품을 디자인하고 전통을 기반으로 위트와 시크의 조화를 추구하는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되는 상품은 자수 스웨트셔츠 5종과 셋업으로 입을 수 있는 스웨트 팬츠로 구성됐다.


◆CJ프레시웨이, 한양여대와 손잡고 산학협력 강화



CJ프레시웨이는 한양여대와 기업형 인재육성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지원을 위한 산학협력 체결 및 발전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교육 프로그램은 ▲CJ프레시웨이 전문 강사가 진행하는 JUMP-UP 특강 ▲식자재 유통, 단체급식 등 사업별 현장 실습 ▲다양한 직무 체험이 가능한 인턴십 등 이론부터 실무까지 직간접적으로 배울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롯데마트, 죠리퐁 출시 50년 기념 이벤트



롯데마트는 '크라운제과 죠리퐁 출시 50년' 이벤트르르진행한다고 밝혔다. 1972년 첫 출시 이된 죠리퐁을 기념 '크라운 죠리퐁 레트로 패키지 한정 기획 상품'을 비회원가 2880원, L.POINT 회원가 1980원에 할인 판매하며, '오리지널 죠리퐁'의 3분의 2 크기로 마시멜로를 추가해 달콤한 맛을 살린 '크라운 죠리퐁 마시멜로'(39g x 5입)를 3980원에 선보인다.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 대상 '와우맘박스' 증정 이벤트 실시



쿠팡이 22일까지 와우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육아에 꼭 필요한 제품들이 담긴 '와우맘박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와우맘박스'는 육아에 꼭 필요한 유아 물티슈, 기저귀, 세제 등 와우맘들을 위한 다양한 샘플이 포함된 스페셜 기프트 박스다. 이번 행사는 와우 멤버십 회원 중 출산 예정일이 8개월 미만으로 남은 예비맘부터 출생 후 6개월 미만의 아기를 둔 고객이라면 참여 가능하다


◆남양유업, 건기식 발효유 '포스트바이오틱스 이너케어' 출시



남양유업 제4세대 유산균이라고 불리는 '포스트바이오틱스' 기술이 적용된 건강기능식품 발효유 '포스트바이오틱스 이너케어' 3종을 출시했다. '포스트바이오틱스'는 널리 알려진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이 만들어내는 신체에 유익한 물질로서 사람의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은 '간 프로텍트', '장 프로텍트', '위 프로텍트' 3가지 종류이다. 3가지 제품 모두 식약처의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이 함유된 알약 2정과 발효유 타입의 액상 베이스로 이루어진 '2중 제형' 제품이다.


◆농심, 제29기 주부모니터 모집



농심이 제29기 주부모니터를 모집한다. 올해로 21 년째 운영 중인 농심 주부모니터는 주부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건의사항을 바탕으로 제품 개발과 마케팅 아이디어를 나누는 농심의 대표적인 소비자 패널 그룹이다. 주부모니터는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30 세에서 만 49 세의 전업주부가 모집 대상이다. 자녀가 있으며, 개인사업 또는 직장에 근무하지 않아야 한다. 특히, 가족이 식품회사에 근무하거나 동종업계 모니터활동을 하고 있는 경우 모집대상에서 제외된다. 모집은 3 월 1 일까지 농심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풀무원, 떡볶이 라인업 매운맛 4단계로 리뉴얼



간편식 떡볶이 전 제품을 매운맛 4단계로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풀무원은 간편식 떡볶이에 들어간 떡을 쌀떡과 밀떡으로 나눠 표기하고 매운맛 단계도 4가지로 리뉴얼했다. 풀무원 대표 떡볶이 제품인 '쌀 국물떡볶이'와 '쌀 순쌀 고추장떡볶이' 등이 각각 1, 2단계, 신제품 '밀 누들 맵칼떡볶이'가 3단계, '밀 매운 화끈떡볶이'가 4단계에 해당한다.


유니클로, 의류지원 캠페인실시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보육원 아이들의 새학기를 응원하기 위한 의류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 유니클로는 사회복지법인 남산원과 구세군서울후생원을 통해 시설에서 생활하고 있는 미취학 어린이부터 중고등학생까지 약 100여명의 아이들에게 봄 의류 제품을 17일 전달했다. 유니클로는 2014년부터 사회복지법인 남산원과 구세군서울후생원 어린이들을 매장으로 초청해 쇼핑이벤트를 진행했으나, 올해는 코로나 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의류를 지원했다.


◆매일유업, 셀렉스 반값특가 프로모션



매일유업이 토털 이너뷰티 제품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체험팩을 반값에 제공하는 '반값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 헬스 뉴트리션(Maeil Health Nutrition)'에서 선보인 제품으로, 콜라겐과 밀크세라마이드를 한 번에 담아 겉과 속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토털 이너뷰티 제품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E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