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금융당국, 에이치엘비 증선위 상정 3월로 연기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2.22 17:33:03
'현대차, 전기차 부품 협력사 키운다'...세방전지 첫 선정
이 기사는 2021년 02월 22일 17시 33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금융당국, 에이치엘비 증선위 상정 3월로 연기[뉴시스]

불공정거래 혐의를 받고 있는 에이치엘비에 대한 증권선물위원회(증선위)의 심의가 연기된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금융위원회 산하기관인 증선위는 에이치엘비 불공정 거래 안건을 24일 열리는 제4차 증선위에서 논의하지 않기로 하고, 에이치엘비 측에 관련 사실을 통보했다.


'현대차, 전기차 부품 협력사 키운다'...세방전지 첫 선정[전자신문]


현대차그룹이 현대모비스가 전담해온 전기차용 배터리팩 공급을 다른 협력사로 확대한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차그룹이 최근 1차 협력사 대상의 전가치용 배터리팩 제작생산업체로 세방전지를 선정했다. 


신한重 매각, 세진중공업 등 3파전[한국경제]

관련기사 more

신한중공업 매각이 태화그룹·NH-오퍼스프라이빗에쿼티, STX중공업-파인트리파트너스 간 3파전으로 진행된다. 22일 투자은행 업계에 따르면 이날 진행된 신한중공업 매각 본입찰이 마감됐다. 매각주관사는 삼정KPMG가 맡았다. 


한국씨티銀 철수설에···은성수 "외국계 유인책 검토할 것"[주요언론]


은성수 금융위원장이 외국계 금융사의 한국 사업 여부는 비즈니스 모델 문제에 달려있다며 유인책을 검토하겠다고 강조했다. 은 위원장은 22일 서울 명동 은행회관에서 열린 5대 금융협회장과의 간담회를 마친 직후 기자들과 만나 씨티그룹의 한국 소매금융 철수설과 관련한 질문에 "기사 내용과 (한국)씨티(은행)의 해명까지만 보고 받았다"며 "(씨티그룹이) 내부적으로 검토했는지는 확인해 본 것은 없다"고 밝혔다.


하루종일 두들겨 맞은 쿠팡…"노동자 처우 개선 시급"[주요언론]


미국 증시 입성을 노리는 쿠팡이 노동자 처우, 산업재해 문제로 국회에서 하루종일 뭇매를 맞았다. 최근 10년 간 회사 규모를 급속히 키우는 데 성공했으나 노무 부문엔 약점이 많다는 평가를 받아온 쿠팡은 22일 열린 국회 청문회에서 이 약점을 그대로 노출하며 연신 사과했다. 


잡코리아 인수전 후끈…본입찰에 대다수 참여[더벨]


연초 대표적 빅딜로 손꼽히는 잡코리아 인수전 열기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 숏리스트에 오른 후보 대다수가 본입찰에 응찰하면서 치열한 접전을 보이는 분위기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잡코리아 매각측은 이날 바인딩 오퍼(Binding offer)를 제출받는 본입찰을 진행했다. 본입찰에는 숏리스트(적격예비인수후보)에 든 후보 대다수가 응찰에 막판까지 인수의지를 드러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월별 M&A 거래대금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