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
오리온, 인도 생산공장 완공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범찬희 기자
2021.02.23 11:12:47

◆오리온, 인도 생산공장 완공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범찬희 기자] 오리온은 지난 22일 인도 '라자스탄'(Rajasthan)주에 위치한 오리온 인도 공장에서 준공식을 개최하고 제품 생산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날 준공식에는 오리온 인도 법인 대표 사우랍 세이스(Saurabh Saith)와 생산관리 업체인 만 벤처스(Mann Ventures)의 숙비르 씽 만(Sukhbir Singh Mann)회장 등이 참석했다. 오리온 인도 공장은 중국(5개), 베트남(2개), 러시아(2개)에 이은 10번째 해외 생산 기지다. 오리온은 기존 베트남에서 수입 공급하던 인도 유통 물량을 인도 공장에서 직접 조달함으로써 물류 비용 절감은 물론, 신선한 상품 판매 및 현지 소비자 입맛에 맞는 최적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


◆이베이코리아 G9, '아이허브' 입점기념 프로모션 진행


관련기사 more
인니 잠재력에 주목하는 국내 식품사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9(지구)는 내달 1일까지 '아이허브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지구는 인기 건강식품 및 아이허브 독점PB 상품 1만4000여개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전용 할인쿠폰도 선보인다.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0% 쿠폰'을, 일반회원에게는 '17%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ID당 매일 10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다. 브랜드별 최대 5% 캐시백도 추가 제공한다.


◆미스터피자, 매주 화·목 방문포장 40% 할인



미스터피자는 올 연말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방문포장시 40%를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품목은 '쉬림프골드', '포테이토골드', '하프앤하프' 피자 3종이다.


◆이마트-SSG닷컴, 봄맞이 골프대전 진행



이마트와 SSG닷컴은 오는 25일부터 3월 10일까지 봄맞이 골프 대전을 열고 연중 최대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밝혔다. 전년 대비 행사 물량은 20%가량 늘렸으며, 준비 물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 된다. 먼저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 38개의 골프샵에서 골프 클럽과 용품을 행사카드로 50·100·150·200만원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5·10·15·20만원권을 각각 증정한다. SSG닷컴에서 판매하는 골프상품 중 이마트 점포를 통해 배송되는 쓱배송, 택배 배송상품에 대해서는 10% SSG머니 페이백 행사가 동시에 진행된다. 50·100·150·200만원 구매 시 각 5·10·15·20만원 규모의 SSG머니를 추후 적립해준다.


◆CJ오쇼핑, 우수 협력사에 현금 인센티브 시상



CJ오쇼핑은 지난해 하반기 판매 실적이 우수한 협력기업을 선정해 총 1억4000만원의 현금 인센티브를 시상한다고 밝혔다. CJ오쇼핑은 동반성장 협약을 체결한 협력사 중 작년 하반기 취급고(실제 판매 금액)와 영업이익을 기준으로 총 7개 기업을 선정한다.


◆농심, 백혈병소아암 환아 그림공모전 진행



농심은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대상으로 그림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건강한 나, 희망 가득한 세상' 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전국 18세 미만인 소아암 및 희귀혈액질환 환아와 완치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농심은 백혈병소아암 환아와 완치자를 응원하고,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추후 수상작을 삽입한 백산수 한정판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대상, '뉴케어' 전속모델에 박인비 발탁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환자용식품 국내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가 골프여제 박인비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뉴케어는 환자용식품 국내판매 1위 브랜드인 뉴케어와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박인비 선수와의 만남을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에서 활기차고 건강한 삶을 유지하자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메시지를 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아모레퍼시픽, 현대미술 소장품 특별전 개최



아모레퍼시픽미술관은 현대미술 소장품 특별전 'APMA, CHAPTER THREE – FROM THE APMA COLLECTION'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23일부터 8월 22일까지 서울시 용산구 아모레퍼시픽미술관에서 진행된다. 국내외 작가 40여 명이 참가한 특별전에서는 총 7개 전시실에서 회화, 설치, 조각, 미디어, 공예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 50여 점을 선보인다. 1960년대 개념미술부터 2020년 제작된 작품들까지 포괄하는 전시를 통해 현대미술의 역사와 동시대 미술의 흐름을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 '우리아기 알레르기 예방법' 강의 진행



남양유업은 오는 26일 인스타그램 IGTV 방송을 통해, 아이 알레르기 예방법을 주제로 랜선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두근두근 랜선 임신육아교실'에서는 남양유업 중앙연구소의 이유식류 담당 이규민 연구원이 출연해 아이들의 알레르기 예방에 대한 내용을 전달할 예정이다. 알레르기의 원인과 증상, 검사 방법과 함께 내 아이가 먹지 말아야 할 것 등 유용한 정보 등을 알려줄 예정이다. 강의는 26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 될 예정이다.


◆BGF그룹, ESG 경영위원회 출범



BGF그룹은 23일 서울 삼성동 BGF 사옥에서 ESG 경영위원회 출범식을 갖고 위원회 조직과 함께 전담조직을 신설, 각 영역별 위원과 전담 리더 등을 임명했다고 밝혔다. 홍정국 BGF 대표와 이건준 BGF리테일 대표가 ESG 경영위원회 공동 위원장을 맡았고 이하 전략, 환경, 사회 각 영역별로 전담 조직을 구성했다. 외부 자문그룹에는 이병욱 세종대 공공정책대학원 교수 등이 초빙됐다. BGF그룹의 ESG 경영위원회는 회사의 환경 및 사회적 책임, 주주가치 제고 등 ESG 경영 전반에 대한 의사결정 활동을 수행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한국투자증권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